로지컬리스킨, 클렌징로직 ‘케어클렌징폼’
로지컬리스킨, 클렌징로직 ‘케어클렌징폼’
  • 최영하
  • 승인 2019.03.14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자 개발한 유효성분 ‘이퀄라이덤’ 79% 함유

화장품 제조회사 스킨리버스랩(대표 신은주)의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로지컬리스킨’은 피부 밸런스케어 원료인 ‘이퀄라이덤’이 함유된 ‘케어클렌징폼’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케어클렌징폼’은 세안 시 손상 받는 피부 장벽과 수분을 보충해줄 수 있도록 정제수 대신 유효물질인 이퀄라이덤을 79% 함유한 거품타입 클렌저다. 

‘케어클렌징폼’의 주성분인 이퀄라이덤은 스킨리버스랩의 의뢰로 인코스팜이 개발한 독자 원료로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파인애플 유래 천연 세라마이드와 항산화 물질(티오레독신)을 고농도로 함유한 쌀발효 추출물, 그리고 수분 조절을 돕는 성분까지 배합해 손상된 피부의 밸런스를 맞춰준다. 

스킨리버스랩의 ‘케어클렌징폼’은 앞서 출시된 로지컬리스킨 미스트와 세럼, 크림을 비롯한 마스크팩과 함께 로지컬리스킨 자사몰에서 구매 가능하고, 오는 31 일까지 출시를 기념해 10% 할인 판매한다. 또, 화이트데이를 맞아 자사몰에서 미스트와 세럼을 동시 구매하면 기프트박스 포장서비스가 무료 제공된다.  

스킨리버스랩 신은주 대표는 “로지컬리스킨의 철학에 부합한 케어클렌징폼 출시를 통해 기초제품 사용 전단계까지 토탈 관리가 가능해졌다”면서 “세안으로 인한 피부 자극은 최소화하고 세안 중 손상되는 보호막은 영양성분으로 채워주는 고기능성 클렌징폼으로 환절기 미세먼지에 의해 예민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