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뷰티랩 창원 팔용점 2월 오픈
박준뷰티랩 창원 팔용점 2월 오픈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9.03.14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어살롱을 복합문화공간으로 구성

헤어 명품 브랜드 박준뷰티랩의 본사 ㈜피엔제이는 최근 경제 불황에도 불구하고 미용 시장의 트렌드에  발맞춰 다양한 형태의 헤어살롱을  오픈하고 있다.  특히  2월 창원 팔용점을 필두로 경남 지역에 박준뷰티랩의 신규매장 오픈 준비가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는 것. 

지난 15일, 경남 창원시 의창구 팔용동에 박준뷰티랩 경남그룹 직영 5호점이자 150평으로 창원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박준뷰티랩 창원 팔용점이 오픈했다. 이 곳은 일상 생활에서 지친 두피와 온몸의 피로를 풀 수 있도록 헤어시술을 받는 모든 고객에게 스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 스파 서비스는 피부에 맞는 화장품을 피부에 쓰듯 고객의 두피타입에 맞춰 모공 스케일링 및 클렌징을 하고 안마서비스와 핸드마사지 등이 포함되어 있어 단순히 머리만 하고 가는 곳이 아니라 생활 속 피로를 풀 수 있는 힐링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함께 방문한 이들과 차를 마시거나 머리를 하며 개인업무를 볼 수 있는 대형스터디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으며  대기하는 고객이나 시술 중인 고객이 피로를 풀 수 있는 안마의자 및 족욕시설도  갖춰져 있다. 특히 눈에 띄는 공간은 가족들이 한 공간에서 집처럼 편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패밀리룸. 패일리룸에는 미취학아동이 어린이 프로를 청취하며 미용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스마트미러가  준비되어 있으며  안마의자 및 족욕실 티테이블이 한 공간에 준비되어 있다.

2010년 김해삼계본점을 시작으로 5호점인 창원팔용점까지 확장된 박준뷰티랩 경남그룹은 고2때부터 미용사의 꿈을 키워 미용학원과 미용직업전문학교, 미용대학을 졸업하고 미용사가 된 이재철 대표에 의해 창설되었다. 전문 미용인으로써 힘든 과정을 직접 겪어온 경험을 바탕으로 미용인들의 고용안정과 복지 보장에 앞장서고 있으며 미용산업을 문화와 접목시켜 복합 문화공간으로 확대시키고자 하는 포부를 가지고 있다. 앞으로도  체계적인 시스템과 프랜차이즈 확장으로 30개의 박준뷰티랩 경남그룹 매장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