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 에이프릴 나은 추가 광고컷 공개
페리페라, 에이프릴 나은 추가 광고컷 공개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3.13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에 어울리는 러블리 룩을 선보여

인기 아이돌 그룹 ‘에이프릴 나은’이 모델로 활동 중인 코스메틱 브랜드 페리페라(대표 한현옥) 광고를 통해 상큼함과 걸크러쉬 매력을 동시에 선보였다.

공개된 광고컷 속 나은은 보송한 무결점 피부와 함께 화사한 MLBB 코랄 톤의 아이, 립 메이크업으로 다가오는 봄에 어울리는 러블리 룩을 선보였다. 

사진 속 나은이 바른 신제품 잉크 더 에어리 벨벳(AD)은 기존 출시된 잉크 더 에어리벨벳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한층 더 가벼워진 공기 텍스처와 각질 부각 없는 발림성을 선보인다.

화사한 봄에 바르기 좋은 #ML봄봄 컬러의 ‘잉크 더 에어리 벨벳 AD’는 생기 MLBB 레드 컬러의 ▲1호 레드맛집, 오묘한 분위기의 오렌지 MLBB 컬러 ▲2호 셀기꾼템, 따뜻하고 부드러운 코랄 MLBB ▲3호 만찢코랄, 벚꽃을 닮은 핑크 MLBB ▲4호 인간벚꽃, 차분한 로지 핑크 컬러의 ▲5호 얼굴천재 로 총 5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또다른 광고컷 속 나은은 화이트 후드와 함께 살짝 올려 그린 아이라인, 차분한 로즈브라운 MLBB 컬러의 풀 립으로 앞선 이미지와 상반되는 걸크러쉬 매력을 뽐냈다. 광고 속 나은의 립은 신제품 ‘잉크 더 에어리 벨벳 스틱’으로, 보송하고 폭신한 마시멜로우 텍스처와 함께 블러링한 듯 보송 매끈한 발색을 선보인다.

페리페라 ‘잉크 더 에어리 벨벳 스틱’은 살구 브라운 컬러 ▲3호 미모종결, 가벼운 로즈 브라운 컬러 ▲4호 매력보스, 번트 탠져린브라운 컬러 ▲5호 사복여신, 포근하고 편안한 로지 브라운 ▲6호 데일리정석, 화사한 브라운 mlbb ▲7호 꾸안꾸템, 차분한 레드 브라운 ▲8호 감성충만 총 6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광고 속 나은이 사용한 페리페라 S/S 신제품은 전국 클럽클리오 브랜드 숍과 홍대 페리마켓 매장, H&B 스토어 및 각종 오픈 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