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전용 썬블럭 브랜드 에바끌레르, 골프 아카데미 개최
골프전용 썬블럭 브랜드 에바끌레르, 골프 아카데미 개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3.12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이거우즈 가르친 세계적인 강습가 피터머피 레슨 진행
골프를 위한 최적의 썬블럭 제품 선보이며 브랜드 인지도 강화

골프전용 썬블럭 브랜드 에바끌레르(대표 끌레르 정)가 주최하는 골프아카데미가 3월 23일부터 양일간 동서울 골프연습장에서 펼쳐진다. 이번 아카데미에서 레슨을 진행할 피터머피는 타이거우즈를 가르치기도 했으며 미국 국가대표 감독으로 헹크헤니 골프아카데미의 수석코치를 역임하고 있다. 피터머피 강습회와 함께 김인도, 마이카 김, 민순목, 문흥식, 강현서 프로의 골프강습회도 함께 펼쳐진다. 참가인원은 총 30명으로 골프애호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에바끌레르는 이번 행사 진행과 함께 골프썬블럭 제품을 홍보할 계획이다. 에바끌레르는 골프에 맞는 최적의 썬블럭인 골프전용 내추럴 썬크림, 골프전용 CC썬크림, 골프전용 컬리리스 썬스프레이, 골프전용 페이셜 마스크팩 등을 선보이며 입지를 다지고 있다.
에바끌레르의 썬블럭은 끈적임, 불쾌감, 백탁현상 등을 없애고 촉촉함과 상쾌한 향으로 최상의 골프를 즐길 수 있게 할 뿐만 아니라 미백, 주름방지기능을 가미하였다. 골프전용 내추럴 썬크림은 피부에 닿는 순간 피부톤을 찾아가는 반전 메이크업의 Color Capsule 안정화 기술로 크림타입 텍스처가 도포시 베이지 톤으로 변하여 피부색을 보정해주고 피부결을 생생하게 표현해준다. 스킨케어와 메이크업베이스 효과를 동시에 연출하여 피부 속부터 건강하고 투명감 있는 피부로 돋보이게 한다.

끌레르정 대표는 “에바끌레르는 현재 골프장 입점률 1위, 판매율 1위를 하고 기록하고 있으며 골프전용 썬블럭으로 차별화된 경쟁력을 구축해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마련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며 성장동력으로 삼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