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코바이오, 와디즈 통해 전문가용 ‘엑소마지’ 앰플 공개
㈜엑소코바이오, 와디즈 통해 전문가용 ‘엑소마지’ 앰플 공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3.12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소좀 앰플’ 국내 소비자에게 처음 선보여

엑소좀(EXOSOME) 분야의 글로벌 바이오 벤처 엑소코바이오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고함량 프리미엄 엑소좀 앰플 엑소마지 바이오 액티브 데일리 레미디 부스팅 앰플을 국내 일반 소비자들에게 최초 공개한다.

엑소마지의 바이오 액티브 데일리 레미디 부스팅 앰플은 피부과나 에스테틱 등에 유통되는 전문가용 제품이다. 주로 시술이나 피부 관리 후 애프터케어의 목적으로 사용되는 고기능성 앰플이다. 미국, 프랑스, 홍콩 등 해외 여러 박람회와 학회 등에서 선보이며 글로벌 시장의 관계자들에게 먼저 주목 받았다.

바이오 액티브 데일리 레미디 부스팅 앰플은 엑소코바이오만의 글로벌 원천 기술을 통해 탄생한 엑소좀을 10,000,000 particles 함유했다. 엑소좀 성분이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하고 본연의 에너지 활성화에 도움을 준다. 피부 보습, 진정 개선 성분인 아데노신, 바이오틴, 베타인, 판테놀, 글리세린, 세라마이드 엔피 등의 성분을 함유해 효과적인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유수분 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준다.

이번 펀딩은 고가의 피부과 시술에 사용되는 엑소마지 앰플을 일반 소비자들에게 소개하는 첫 프로젝트인 만큼 합리적인 가격과 특별한 구성이 특징이다. 모든 리워드에는 엑소마지 앰플과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엑소마지 마스크와 데일리 엑소좀 스킨케어 브랜드 셀트윗의 샘플 키트가 제공된다.

엑소코바이오 관계자는 전문가용으로만 공급되는 고가의 관리용 앰플을 최대 65% 할인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처음이자 마지막 기회가 될 것이라며 와디즈 펀딩을 통해 엑소좀 성분의 우수성을 점차 알려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