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크림 스킨 미스트’
라네즈, ‘크림 스킨 미스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9.03.12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시간 동안 깊은 보습감 선사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가 크림 한 통을 그대로 녹여내 깊은 보습감이 오래 지속되는 ‘크림 스킨 미스트’를 출시했다.

크림 스킨 미스트는 지난해 출시 3주 만에 10만 개 판매를 돌파한 크림 스킨과 같은 라인이다.  크림 스킨을 미스트 공병에 담아 건조할 때마다 사용한다는 고객 후기가 늘면서 간편하게 수시로 사용할 수 있는 크림 스킨 미스트를 선보이게 되었다.

이 제품은 크림 한 통을 그대로 녹여내어 12시간 동안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주는 것은 물론 자연스러운 윤광을 더해준다. 또한, 이상적인 원형(페이스 엔젤링, face-angeling) 형태로 수분 입자가 분사되어 얼굴 전체에 고르게 내려앉는다. 뿐만 아니라 안개처럼 고운 입자는 피부에 맺히지 않고 흡수되어 메이크업 전후에 수시로 사용할 수 있다. 

피부과 테스트와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를 완료한 ‘착한 성분’ 미스트로, 건조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얼굴에서 20-30cm 거리를 유지한 채 분사한 후 그대로 건조하거나 톡톡 두드려 흡수시키면 된다.

한편, 크림 한 통을 그대로 녹여내 크림의 높은 보습력과 산뜻한 스킨의 흡수력을 한 데 합친 크림 스킨은 기본적인 스킨의 역할뿐 아니라 스킨팩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멀티 기능의 제품으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