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몽쉐, 화이트닝 신제품 ‘캄라이트 라인’ 2종
피몽쉐, 화이트닝 신제품 ‘캄라이트 라인’ 2종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3.11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정 케어과 탄력 개선까지 더한 멀티 기능성

피몽쉐가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 줄 화이트닝ž진정 케어 라인 신제품 ‘캄 라이트 세럼ž크림’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단순히 화이트닝 만을 위한 케어가 아닌 예민하고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주름 및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반영된 것이 특징이다.

피몽쉐 신제품 ‘캄 라이트’ 라인 2종은 ‘캄 라이트 세럼’과 ‘캄 라이트 크림’으로 구성됐다. 홍조 및 피부 톤 개선과 진정을 위해 피부 활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최상급 화이트 아스파라거스를 주원료로 개발해 일반 화이트닝 제품과의 차별화를 꾀했다.

피몽쉐의 ‘캄 라이트 세럼’은 화이트 아스파라거스 성분 외에도 비타민C가 다량 함유되어 피부 미백 및 탄력 유지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나무 추출물과 피부 홍조 개선을 돕는 오미자 미백 펩타이트를 고농축 함유했으며, 피부 속 보습감을 높이는 시카라이드 하이롤리세이트와 아데노신 성분을 함유해 피부 자극은 완화 시키고 탄력은 강화해 준다.

피몽쉐 ‘캄 라이트 크림’은 주원료로 사용된 화이트 아스파라거스 성분 외에도 알프스산 고산 지대에 서식하는 식물 중 피부 톤 개선에 우수하다고 알려진 7가지 식물 추출물과 피부 색소 침착을 완화하고 피부 면역력을 강화해주는 비타민 B12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보습제로 많이 쓰이는 시어버터를 함유해 부드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피부 밀착력을 선사한다.

피몽쉐 마케팅 담당자는 “기존 화이트닝 제품에서 느껴졌던 아쉬움을 개선하고자 미백 기능은 물론, 주름 개선과 진정 케어까지 더해진 신제품 ‘캄라이트 세럼ž크림”을 선보이게 됐다” 며, “피몽쉐의 봄 신제품 ‘캄라이트 세럼ž크림’과 함께, 환절기에 칙칙해진 피부톤은 개선하고, 예민해진 피부의 진정 까지 모두 잡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피몽쉐 신제품 ‘캄 라이트 세럼’과 ‘캄 라이트 크림’은 피몽쉐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