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 프로 커버메이징 2종
루나 프로 커버메이징 2종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3.11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결점 가려주는 파운데이션, 쿠션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이사 이윤규)의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루나’(LUNA)에서 뛰어난 커버력으로 피부 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할 수 있는 베이스 메이크업 ‘프로 커버메이징’을 출시했다.

루나 프로 커버메이징은 커버력을 뜻하는 영문 ‘커버’(COVER)와 놀랍다는 의미의 영문 ‘어메이징’(AMAZING)의 합성어로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인 피부 결점을 가려주는 놀라운 커버력 갖췄다는 의미를 담았다.

루나 프로 커버메이징은 최근 2030 여성들이 가벼우면서도 높은 커버력을 원하는 만큼 피부에 밀착할 수 있도록 미세한 파우더 입자를 함유해 모공과 잡티를 확실히 커버할 수 있다. 또한 루나 프로 커버메이징은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 기능을 함유했으며 따듯한 봄에 맞춰 보송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루나 프로 커버메이징은 피부 결을 매끈하게 표현할 수 있는 리퀴드 형태의 파운데이션과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쿠션 등 2종으로 출시됐다.

제품별로 살펴보면 루나 프로 커버메이징 파운데이션은 미세한 파우더 입자가 얇고 균일하게 밀착돼 매끄러운 피부를 표현해주며 피지와 유분을 잡아 보송하게 마무리되는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 커버력과 밀착력을 높여 무결점 피부 표현이 가능하도록 파운데이션을 밀착시켜줄 수 있는 스틱퍼프도 함께 구성됐다.

루나 프로 커버메이징 쿠션은 촉촉한 제형의 파운데이션을 쿠션에 그대로 담아 커버력을 높였으며 촘촘한 매쉬망을 사용해 퍼프에 적당량이 묻어남으로써 뭉침없이 얇고 매끄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또한 피지 관련 특허 성분인 ‘5알파 아보큐타’(5α Abocuta)를 함유해 과도한 유분을 잡아줘 보송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루나 브랜드 담당자는 “커버력 좋은 파운데이션이 두껍게 발린다는 단점을 보완하고자 소량 사용만으로도 피부 잡티와 결점의 커버가 가능하도록 제형을 개발했다”며 “다가오는 봄, 여름철 가벼운 메이크업을 완성하는데 안성맞춤인 제품이다”고 말했다.

루나 프로 커버메이징 파운데이션과 쿠션은 롭스 등 드럭스토어, AK Beauty몰과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