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라 메르시에 ‘캐비어 스틱 아이 컬러
로라 메르시에 ‘캐비어 스틱 아이 컬러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3.08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쁜 아침, 퀵 메이크업을 도와줄 스틱섀도우

로라 메르시에가 3월, 쉽고 빠르게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스틱섀도우 ‘캐비어 스틱 아이 컬러 (Caviar Stick Eye Color)’ 에 4사지 색상의 크롬 컬렉션을 출시한다. 크롬 컬렉션은 고발색의 하이 쉬머 크롬 피니쉬로 드라마틱하게 반짝이는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추가된 색상을 포함, 총 25가지 색상의 3가지 (매트/쉬머/크롬) 텍스처로 만나볼 수 있는 캐비어 스틱 아이 컬러는 브러쉬 없이도 손으로 쉽게 바를 수 있는 스틱 타입의 제품으로, 누구나 쉽고 빠른 메이크업을 연출하게 해준다. 부드러운 크림 타입으로 가루 날림이 없고 유수분에 강해 더운 여름철과 야외 활동에도 끼임이나 번짐없이 오랜 시간 유지할 수 있다.

특히, 매트 타입의 캐비어 스틱 아이 컬러는 음영 베이스와 노즈쉐이딩, 섀도우, 블러셔로도 활용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퀵한 메이크업을 선사해줄 멀티 유즈 아이템이다. 뿐만 아니라 쉬머, 크롬 타입의 캐비어 스틱은 눈 밑 애교살이나 하이라이트로 사용할 수 있어 동안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함께 출시되는 6가지 색상의 ‘캐비어 크롬 베일 라이트웨이트 리퀴드 아이 컬러’는 다각도로 빛나는 프리즘 펄이 함유된 하이 쉬머 크롬 피니쉬로 은은하게 반짝이는 룩부터 화려한 글리터 룩까지 다양한 룩 표현을 가능하게 해준다. 눈 앞머리나 눈 꺼풀 중앙에 포인트로 사용할 수도 있다.

워터 베이스의 가벼운 리퀴드 제형으로 끈적임없이 눈가에 부드럽게 밀착해 편안한 아이 메이크업을 선사하며, 번짐과 끼임없이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로라 메르시에가 선보이는 ‘캐비어 스틱 아이 컬러’을 포함한 로라 메르시에 제품은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평촌점, 센텀시티점, 부산본점,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현대백화점 무역점, 판교점, AK수원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