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중국 CCI명품전(한국화장품전)…중국 진출 기회의 장
제1회 중국 CCI명품전(한국화장품전)…중국 진출 기회의 장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3.07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중국백화소매업 리더십 포럼 및 CCI명품전 개최

2019년 중국백화소매업 리더십 포럼 및 CCI명품전(한국화장품전)과 관련한 설명회가 개최됐다.

2019년 중국백화소매업 리더십 포럼 및 CCI명품전(한국화장품전)은 오는 3월 27일부터 29일까지 이틀간 중국에서 개최되는 유명 행사다.

특히 관련 업계의 관심과 실효성 있는 협력관계 구축이 주요 취지인 CCI 명품전(한국화장품전)은 올해 1회 개최로 그 의미가 크다.

CCI(중국백화상업협회 화장품국제분회)는 국내외 화장품 수출입 기업을 위한 서비스를 목적으로 조직된 정부의 업종별 조직이다.

이번 명품전은 CCI(중국백화상업협회 화장품국제분회)의 주관으로 한중간의 화장품·미용 관련업계의 교류를 촉진하며, 전시를 통해 다년간 중국 소비자들의 환영을 받아온 화장품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하고 우수한 신규 브랜드의 개발 및 중국시장 진출을 촉진하고 기획됐다.  

특히 기획을 리드해온 알트리글로벌(R-TREE GLOBAL) 이연화 대표는 "세계 3대 화장품 전시회의 하나인 이태리 볼로냐 전시회의 중국 버전으로 기획돼 협회 관계자와 여러 차례 회의와 토론을 통해 제 1회 CCI명품전을 중국CCI와 한국이 손잡고 진행하기로 했다"며 희소식을 전했다.

알트리글로벌(R-TREE GLOBAL)은 베이징마이다스무역유한공사로부터 정식으로 수권을 받은 업체로 중국과 관련된 상표등록, 위생허가신청, 통관 대행등을 진행하는 회사다. 

알트리글로벌(R-TREE GLOBAL) 이연화 대표는 "이번 행사에는 국내외 백화점 및 유통업계에서 영향력 있느 중량급 인사와 백화점 및 In/Off-Line 리테일 매장 경엉자, 유통업, 브랜드, 서비스 등 많은 관련 업계 엘리트 등이 참가한다"며 "중국 진출에 좋은 기회의 장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알트리글로벌(R-TREE GLOBAL)과 함께 함으로써 중국에서 검증된 하이레벨의 유통사에게 제품을 노출할 기회를 가질 수 있으며, 계약 체결 시 중요한 통역·번역 제공, 중국 진출을 위한 스터디에도 참여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전시회 부스는(2X3m) 80여 개 마련될 예정이며, 참가업체는  CCI(화장품국제분회)의 준회원 자격이 부여되면서 중국 협력사를 꾸준히 소개받고 협상 지원도 받을 수 있다.

CCI와 알트리글로벌(R-TREE GLOBAL)이 함께 진행하는 이번 한국화장품전에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알트리글로벌(R-TREE GLOBAL) 사이트 (https://blog.naver.com/rodemevent) 통해 지원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