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 2019 네일 엑스포 성료
반디, 2019 네일 엑스포 성료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3.07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디 뮤즈 한예슬과 함께해

위미인터내셔날㈜(대표 배선미)의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BANDI)’가 지난 3월 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학여울역 SETEC에서 진행된 ‘2019 네일 엑스포’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올해로 15회째를 맞이한 ‘네일 엑스포’의 공식 후원사인 반디는 제1전시관에서 브랜드 모델 한예슬과 함께한 봄 트렌드 ‘치어링 코랄’ 과 브랜드 슬로건 ‘COLOR FROM NATURE’ 컨셉을 반영하여 봄과 어울리는 활기찬 분위기의 부스로 내방객들을 맞았다.

봄 트렌드 컬렉션 ‘치어링 코랄’ 출시를 기념하여 진행된 3월 3일 포토 월 행사에서는 보기만 해도 생기 넘치는 컬러 젤리끄 8종을 선보임과 동시에 한예슬이 직접 부스를 방문하여 제품을 알리는 시간을 가졌다. 매력적인 미소와 함께 포즈를 취하며 방문객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그녀를 보기 위해 몰린 수많은 팬들과 소통하여 행사장 내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며 행사 마지막 날을 장식하였다. 

한편, 반디는 이번 박람회에서 울트라 폴리쉬 봄 컬러 12종과 한정판 핑크 퓨어 램프를 새롭게 선보이며 방문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스테디셀러인 ‘네일큐어 핑크 다이아’부터 핸드와 페디 케어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 군을 알찬 프로모션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부스를 찾은 전국 각지의 살롱주와 네일 아티스트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봄 트렌드 ‘치어링 코랄’과 신제품 울트라 폴리쉬 봄 컬러 12종, 핑크 퓨어 램프, 핑크 다이아 등 반디의 제품 군은 전국 지사와 온라인 몰 ‘반디샵’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