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맨트, 차에 타자마자 매력 UP! ‘포맨 퍼퓸 썸퓨저’
포맨트, 차에 타자마자 매력 UP! ‘포맨 퍼퓸 썸퓨저’
  • 최영하
  • 승인 2019.03.05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성이 선호하는 향 1위 코튼 향을 담은 차량용 방향제

뷰티&생활문화 기업 ㈜에이피알 (공동대표 김병훈, 이주광)의 남성 화장품 브랜드 포맨트가 이성의 호감을 불러일으키는 차량용 디퓨저 ‘포맨 퍼퓸 썸퓨저’를 출시했다.

포맨트 ‘포맨 퍼퓸 썸퓨저’는 차에 타자마자 이성의 호감을 불러일으켜 분위기와 매력을 상승시켜주는 송풍구 타입의 차량용 디퓨저 제품이다. 마이크로밀 엠브레인에서 실시한 20대 성인 여성 3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이성의 차에서 나는 가장 선호하는 향은 무엇인가요?’라는 질문에 ‘코튼 향’을 61.7%가 꼽은 결과를 토대로 개발되어 출시된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설문조사에서 여성이 가장 선호하는 향 1위로 꼽힌 코튼허그 향을 담아 매력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냄새를 분해하는 강력한 탈취 기능으로 냄새의 근원을 제거하여 더욱 깔끔한 향기를 느낄 수 있다. 개인의 취향에 맞게 상단 용두를 조절하여 향의 세기를 조절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포맨트 관계자는 “럭셔리 차량의 대시보드 전면에는 항상 아날로그 시계가 있다. 포맨 퍼퓸 썸퓨저는 이 점에서 착안된 블랙 메탈 패키지로 고급스러움이 더해진 제품이다. 포맨 퍼퓸 썸퓨저로 럭셔리 차량의 특권과 함께 썸의 타이밍을 잡아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포맨 퍼퓸 썸퓨저를 포함한 모든 제품은 포맨트 온라인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이피알은 뷰티와 생활문화 연구를 통해 고객의 삶을 즐겁고 행복하게 만들겠다는 신념으로 에이프릴스킨, 메디큐브, 글램디, 포맨트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