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브로너스 ‘오가닉 립밤’, 아트박스 입점
닥터 브로너스 ‘오가닉 립밤’, 아트박스 입점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9.03.05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소비자층과 오프라인 접점 확대

건조한 계절의 필수품 닥터 브로너스 ‘오가닉 립밤’을 아트박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순한 유기농 성분과 뛰어난 보습력, 소장욕구를 자극하는 알록달록 귀여운 패키지로 10대 청소년층에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닥터 브로너스의 스테디셀러인 ‘오가닉 립밤’은 무향의 베이비 마일드를 기준으로 전 성분의 99.9%가 유기농 성분으로 이루어진 미국 농무부(USDA) 인증 유기농 립밤이다.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에게는 합성화학성분 없는 ‘착한 립밤’으로, 학생들 사이에선 ‘틴트 바르기 전 필수품’으로 온라인 상 입소문을 타며 작년 가을부터는 일부 향의 품절이 반복될 만큼 뜨거운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아트박스 입점으로 명동점·강남점·부산서면점 등 13개 주요 매장을 시작으로 ‘오가닉 립밤’ 5가지 향(체리블라썸/로즈/레몬라임/페퍼민트/베이비 마일드) 모두를 만나볼 수 있다.

닥터 브로너스 관계자는 “최근 아트박스는 문구, 캐릭터 용품뿐 아니라 뷰티, 패션, 인테리어 소품 등 취향과 감성을 담은 라이프스타일 스토어로 범위를 확장해나가고 있다. 이번 ‘오가닉 립밤’의 아트박스 입점을 시작으로 닥터 브로너스는 10대와 20대를 포함한 다양한 소비층과의 오프라인 접점을 꾸준히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