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아쥬, 베스트셀러 올리브영 프로모션 진행
유리아쥬, 베스트셀러 올리브영 프로모션 진행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3.05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 20%할인 프로모션 진행

프랑스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유리아쥬(URIAGE)’가 베스트 셀러 제품으로 구성한 올리브영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하고 있는 이번 유리아쥬 올리브영 프로모션은 각종 외부 자극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와 매일 달라지는 피부 컨디션에 맞춰 골라 쓸 수 있는 천연등장액 온천수 유리아쥬 토너3종과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되어 최대 30%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영 ‘2018 H&B 어워즈’의 스킨/토너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는 ‘제모스 토너’는 유리아쥬의 건성·악건성 케어 라인으로 체액과 삼투압 농도가 유사한 유리아쥬만의 ‘천연등장액 온천수’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 컨디션 변화를 일으키지 않고 피부 깊은 곳까지, 자극 없이 수분을 공급하여 건강한 피부 밸런스를 유지시켜 준다. 

제모스 토너는 제모스 라인의 고영양 고보습 크림 ‘제모스 세라뜨’와 함께 20% 할인된 기획으로 선보인다. 

먼지, 노폐물 등 유해물질을 흡착해주는 스멕타이트 성분으로 일시적인 모공 수렴 효과를 주고 피부에 필수적인 아연·구리 성분이 포함되어 외부 환경으로 쉽게 민감해지는 피부를 위한 진정, 강화 토너 ‘배리어덤 시카 토너’와 분홍바늘꽃 추출물 성분으로 잔여 노폐물을 정화해주고 피부 결과 각질을 균일하게 정돈 시켜주는 산뜻하고 촉촉한 지복합성용 토너 ‘이제악 토너’는 각각 250ml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제모스 토너와 이제악 토너는 250ml에 50ml를 추가 증정하는 기획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각종 외부 자극과 환절기 날씨로 인해 민감하고 건조해진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케어해줄 제품으로 구성된 유리아쥬의 베스트셀러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