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트리플 보습 시스템‘쇼킹꿀바디로션’
라벨영, 트리플 보습 시스템‘쇼킹꿀바디로션’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3.04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꿀+로얄젤리+프로폴리스 함유… 묵은 바디 각질 OUT

기온이 올라 제법 봄기운이 나는 3월. 혹한기는 지나갔지만 들쭉날쭉한 날씨는 피부 환경을 위태롭게 만들고 건조한 공기는 여전히 피부를 힘들게 한다. 특히 전신의 80%를 차지하는 바디 피부는 얼굴보다 피지선이 적어 건조함을 느끼기 쉬운데 요즘 같은 환절기는 피부 재생까지 둔화시켜 과도한 각질을 생성, 옷에 지저분하게 붙는 것은 물론 피부 건강까지 위협한다.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에서 이러한 바디각질 고민 해결을 돕기 위해 대표 보습 성분인 꿀을 바탕으로 들뜬 바디 각질 완화에 초점을 맞춘 신개념 ‘쇼킹꿀바디로션’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각질 저승사자 3총사[꿀+로얄젤리+프로폴리스]를 함유, 보습에 보습을 더한 트리플 보습 시스템으로 어떤 제품으로도 해결할 수 없었던 피부 각질과 건조함을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풍부한 영양을 자랑하지만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제형으로 제조돼 사계절 내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 주목받고 있다.

쇼킹꿀바디로션은 꿀 성분에 피부 보습 특허 성분까지 탑재해 각질로 인해 거칠고 푸석해진 바디를 각질 들뜸 현상 없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결로 케어한다. 특히 샤워 후에 당기는 피부의 건조함 완화부터 갈라지기 쉬운 팔꿈치, 발꿈치 등 부위 각질 정리에 도움을 줘 ‘각질저승사자’라는 애칭으로 불리고 있다.

라벨영 관계자는 “건조한 바디에 즉각적인 보습효과를 선사하고 오랫동안 지속시켜 확실한 바디각질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며 “거칠고 당기는 바디부위에 풍부한 영양감을 주는 것은 물론 달콤한 허니 플라워향을 담은 바디로션으로 향수 없이도 향긋한 살 냄새를 연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라벨영에서 출시한 쇼킹꿀바디로션은 라벨영세일즈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