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나쥬르, 3월 새 학기 맞이 특가 프로모션
보나쥬르, 3월 새 학기 맞이 특가 프로모션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3.04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새 학기 맞이 최대 35% 할인된 특별가 이벤트

비건 인증 천연화장품 브랜드 '보나쥬르(BONAJOUR)'가 3월 새 학기 시즌을 맞이하여 특가 세일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보나쥬르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비건 단체인 영국의 ‘비건 소사이어티(The Vegan Society)’에서 정식으로 비건 인증을 받아 안전하고 건강한 화장품을 만들어 나가고 있다.

동물실험을 하지 않고 100% 식물성 원료, 유기농 원료로만 만들어진 비건 인증 제품이 트렌드로 떠오르는 요즘, 이번 3월 새 학기 맞이 새 피부 변신 이벤트 프로모션은 오는 15일 오후 4시까지 착한 화장품으로 건강한 피부를 만들고 싶은 이들을 위해 보나쥬르 제품을 특별가 이벤트로 진행한다. 

일명 ‘착한 수분크림’으로 입소문이 나고 있는 천연 제품 ‘그린티 워터밤’은 녹차 성분과 다양한 펩타이드 성분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고 천연 보습인자를 함유한 무실리콘의 천연 수분크림 제품이다. 수분감이 높은 제품으로 건조함을 느끼는 중, 건성피부에 추천하며 수면팩으로도 활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저 자극 각질제거를 위한 ‘가지 데일리 BHA 토너’는 트러블 진정에 도움을 주는 루페올 성분과 약 84.43%의 가지 추출물, BHA성분이 함유되어있어 불필요한 각질을 제거해 피부 결을 부드럽게 하고 모공을 깨끗하게 관리해준다. 

그린티 워터밤, 가지 데일리 BHA 토너 모두 정상가 기준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보나쥬르 마케팅 담당자는 “믿고 쓸 수 있는 착한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보나쥬르의 인기 또한 날로 늘고 있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특별가로 만나볼 수 있는 ‘그린티 워터밤’과 ‘가지 데일리 BHA 토너’는 각종 외부 환경과 환절기 날씨로 예민하고 지친 피부에 건강한 수분을 제공해 매끈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데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보나쥬르의 이번 3월 이벤트 프로모션은 자사몰 온라인몰에서만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