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시 뷰티, ‘땡 꾸뛰르 에버웨어 에디션’ 론칭 이벤트
지방시 뷰티, ‘땡 꾸뛰르 에버웨어 에디션’ 론칭 이벤트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3.04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방시 뷰티 메이크업 & 컬러 디렉터 ‘니콜라 드젠’ 특별 방한

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 뷰티(GIVENCHY BEAUTY)가 지난 28일 현대백화점 신촌점 1층 지방시 뷰티 매장에서 신제품 ‘땡 꾸뛰르 에버웨어 에디션(TIENT COUTURE EVERWEAR EDITION)’ 런칭 축하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땡 꾸뛰르 에버웨어 에디션의 출시를 기념해 특별히 한국을 방문한 지방시 뷰티의 메이크업 & 컬러 디렉터 ‘니콜라 드젠(Nicolas Degennes)’이 참석하여 더욱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1999년부터 현재까지 지방시 뷰티를 이끌어 오고 있는 니콜라 드젠은 지방시 패션하우스의 꾸뛰르 감성을 뷰티에 결합시켜 지방시 뷰티의 아이코닉한 아이덴티티를 구축한 인물이다.

런칭 이벤트 현장에는 인기 아이돌 그룹 위너(WINNER)의 멤버 송민호와 이승훈, 우주소녀 은서, AOA 찬미, 배우 정유진 등 국내 정상급 셀러브리티들이 참석해 지방시 뷰티의 땡 꾸뛰르 에버웨어 에디션 런칭에 대한 축하 메시지와 함께 포토 타임을 가졌다. 

지방시 뷰티가 선보이는 ‘땡 꾸뛰르 에버웨어 에디션’은 전 세계 여성들의 열광적인사랑을 받아 온 지방시 뷰티의 노하우가 집약되어 탄생한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으로, 얼굴의 입체감과 볼륨감을 표현하는데 가장 중요한 하트존에서 영감을 받았다. 땡 꾸뛰르 에버웨어 에디션은 24시간 편안하고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파운데이션, 컨실러, 하트 브러쉬 등 3종으로 구성됐다.

지방시 뷰티 담당자는 “오랜 시간 준비한 땡 꾸뛰르 에버웨어 에디션 런칭 이벤트가 많은 참석자분들의 관심과 호응을 얻으며 성황리에 마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땡 꾸뛰르 에버웨어 에디션은 물론 지방시 뷰티가 많은 소비자와 한층 더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새롭게 출시된 땡 꾸뛰르 에버웨어 에디션 3종은 지방시 뷰티 공식 매장과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