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 화장품 전문교육 중심지로 부상
남원시, 화장품 전문교육 중심지로 부상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2.22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산업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화장품산업교육 실시
사진:남원시청 홈페이지
사진:남원시청 홈페이지

남원시(시장 이환주)는 (재)남원시화장품산업지원센터(이하 ‘화장품센터’) 주관으로 화장품산업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화장품산업교육을 21일과 22일 실시한다. 2019년 달라진 법규를 산업현장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화장품 법규, 표시기준, 기능성화장품, 화장품광고와 같은 실무중심 교육과 빅데이터 활용 화장품 마케팅 설계 교육이 실시된다.

화장품센터 관계자는 “센터에서 진행하는 교육은 기업역량 강화를 위하여 지속적이고 단계적인 계획을 바탕으로 진행하고 있다. 화장품 이론뿐만 아니라 실제현장에서 적용 가능한 실무내용으로 사업에 도움을 드리고자 마련한 교육이니 만큼 꾸준히 참석하시어 기업분들이 많은 도움을 받으시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화장품센터에서 실시하는 교육에 관심을 당부했다.

남원시는 전문 화장품 기업지원기관인 화장품센터를 중심으로 남원화장품산업을 육성하고 있다. 특히 앞으로 화장품산업 육성을 위해서는 전문 인력양성이 중요한 만큼 시 차원에서 체계적이고 실무적인 교육프로그램 설계와 운영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화장품센터 컨퍼런스 룸에서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현재 화장품산업 종사자를 비롯하여 창업 준비자, 화장품전문산업능력을 배양하고자 하는 일반인 등 누구나 홈페이지(www.ncn.re.kr) 신청 후 수강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