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베르니(GIVERNY), 밀착 솔 파운데이션
지베르니(GIVERNY), 밀착 솔 파운데이션
  • 최영하
  • 승인 2019.02.22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러쉬와 파운데이션이 만나 피부에 안착

베이스 프로페셔널 색조 브랜드 지베르니가 지속, 밀착, 커버, 광채를 하나에 담은 브러쉬 파운데이션 ‘밀착 솔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신제품 ‘밀착 솔 파운데이션’은 특허 받은 브러쉬 용기를 적용한 브러쉬 일체형 파운데이션으로, 고밀도 본딩 브러쉬가 피부 굴곡을 따라 섬세하고 탄력있게 파운데이션을 도포해 매끈한 피부 표현을 완성한다. 45도의 최적의 각도로 설계되어 사용하기 편리하고 퍼프보다 쫀쫀하게 밀착력을 높여준다.

또한, 고밀도 저분자 포뮬러의 가벼운 리퀴드 제형이 피부결 사이사이에 얇고 촘촘하게 피팅되며, 한 번의 터치로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하고 피부결과 톤을 정돈해 무결점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트리플 픽스 콤플렉스(소나무수액추출물, 담쟁이덩쿨추출물, 물자석)의 높은 밀착력과 지속력으로 다크닝이나 흐트러짐 없이 오랜 시간 메이크업을 유지해준다.

뿐만 아니라, 다마스크로즈워터와 특허 받은 보습 성분인 트리플 모이스처 콤플렉스(안타티신, 아쿠아리시아, 아쿠악실)를 함유해 수분을 머금은 듯 촉촉한 피부결을 완성한다. 화이트 사파이어, 화이트 다이아몬드, 진주가루를 함유한 트리플 주얼리 콤플렉스는 어느 각도에서나 빛나는 고급스러운 광채를 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지베르니 마케팅 담당자는 “지베르니의 노하우를 담아 새롭게 선보이는 파운데이션으로 최적의 브러쉬와 파운데이션이 만나 뛰어난 밀착력에 광채까지 더해주는 것이 강점이다.”라며, “일체형 브러쉬만으로도 손쉽게 매끈한 피부 표현이 가능해 강력 추천드리며, 앞으로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베르니는 ‘밀착 솔 파운데이션’으로 오는 3월 중순 홈쇼핑 런칭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