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제35회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동성제약 ‘제35회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2.21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오가이아, 알러지컷 홍보 및 SNS 공유 이벤트 진행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221일부터 24일까지, 4일 간 강남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35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동성제약은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모유 유래 특허 유산균 바이오가이아와 임산부는 물론 수유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알레르기 항원 차단제 알러지컷을 집중 홍보한다.

바이오가이아 부스에서는 이지드롭과 D3츄어블정, 가스트러스 등 브랜드 대표 유산균 제품에 대한 전문 상담사의 상담이 가능하다. 알러지컷 부스에서도 제품 및 알레르기 증상에 관한 건강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각 부스에서는 상담만 받아도 바이오가이아 D3츄어블정정품 10일치가 무료로 증정된다.

바이오가이아 D3츄어블정유산균은 비타민D 일일 권장량인 400IU를 함유하고 있어, 유산균과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를 함께 섭취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바이오가이아의 락토바실러스 루테리유산균종은 생후 3~4개월 이전의 영아가 이유 없이 발작적으로 우는 영아 산통완화에 도움을 줘 아기는 물론 엄마의 웰빙까지 기대할 수 있다.

동성제약 부스에서는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 기간에 한해 바이오가이아 유산균과 알러지컷을 특별한 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바이오가이아와 알러지컷의 부스 사진을 공유하면 바이오가이아 D3츄어블정정품 10일치를 증정하는 현장 SNS 이벤트를 함께 진행 중이다.

한편 제34회 베페 베이비페어 내 동성제약 부스는 BA220(바이오가이아)A216(알러지컷)에 위치해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