샴푸도 농축시대! 올리브영, 이브로쉐 고농축∙소용량 샴푸 출시
샴푸도 농축시대! 올리브영, 이브로쉐 고농축∙소용량 샴푸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2.21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한국 시장 첫 신제품으로 농축샴푸 선봬

샴푸도 농축 시대다. 적은 양만 써도 효과가 높고 합리적인 가격대의 고농축 샴푸가 한국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올리브영이 직수입하는 프랑스 No.1 토탈 뷰티 브랜드 이브로쉐(YVES ROCHER)는 농축 제형의 소용량 샴푸 컨센트레이티드 샴푸 올 헤어 타입을 내달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브로쉐 컨센트레이티드 샴푸 올 헤어 타입은 농축 제형으로 적은 양으로도 충분한 세정 효과를 내며, 기존 이브로쉐 제품 대비 생분해가 용이한 제품이다. 지난 2016년에 출시한 300ml의 이브로쉐 래디언스 샴푸를 농축 제형으로 재해석해 100ml로 선보였다. 가격도 저렴하고 휴대성이 좋아 일석삼조라는 평가다. 100ml 사이즈로 용기가 작아지면서 플라스틱 사용을 감소시킨 것도 특징이다.

이브로쉐는 헤어식초’, ‘로우샴푸(Low Shampoo)’를 잇따라 선보이며 국내 저자극, 내추럴 헤어케어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다. 지난 2015년 두피와 모발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워터 타입 트리트먼트 라즈베리 헤어식초로 국내에 헤어 식초 신시장을 개척했다. ‘라즈베리 헤어식초는 올리브영이 지난 1월 발표한 2018 헬스앤뷰티 어워즈에서 샴푸/린스 부문 1위에 오르는 등 한국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해에는 리프레쉬 헤어식초를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 출시하기도 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이브로쉐 컨센트레이티드 샴푸는 화장품부터 생활용품 전반으로 착한 성분 바람이 불고 있는 최근 트렌드에 맞추어 이브로쉐가 야심차게 한국 시장에 출시한 제품이다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돼 매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은은하고 상큼한 시트러스 계열의 향이 기분 좋은 샴푸타임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