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크아임파이브, 제1회 리뷰 공모전 개최
라이크아임파이브, 제1회 리뷰 공모전 개최
  • 윤경선
  • 승인 2019.02.18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마일 스킨케어 리뷰를 픽하다!’ 진행

원마일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라이크아임파이브가 제1회 리얼 리뷰 공모전 원마일 스킨케어 리뷰를 픽하다를 개최한다. 라이크아임파이브의 원마일 스킨케어 리뷰를 픽하다공모전은 응모 마감일 이내 라이크아임파이브 구매 이력이 있는 회원이 10개의 부문 중 해당 제품 리뷰를 기재하면 선정을 통해 총 1천만 원 상당의 상금과 경품을 제공한다.

응모 기간은 지난 15일부터 331일까지 45일간으로, 응모방법은 공모전 마감일 이내 구매 이력이 있는 회원이 총 10개 부문 중 해당 제품의 생생한 후기를 라이크아임파이브의 홈페이지와 뷰티 육아 관련 온라인 카페, 두 곳에 리뷰 콘텐츠를 업로드 하면 된다. 응모 제품은 자사 전 제품 가능하며 실제 사용자인 성인 또는 유아의 실제 리뷰를 구분하여 응모할 수 있다. 제품 특장점의 생생한 표현과 유저 반응이 선정 기준이 되며 영상이 함께 게시될 경우 가산점이 추가된다.

공모전 우승자는 45일 자사몰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최고의 리뷰로 선정된 대상 1명에게 100만원을 지급하고, 부문별 3명씩 우수상을 선정하여 20만원씩 지급한다. 리뷰 공모전에 응모한 참여자 전원에게는 라이크아임파이브 러브유 핸드케어’ 1종을 랜덤 증정한다.

이뿐만 아니라 주간 럭키 드로우를 통해 매주 응모자 중 3명을 추첨을 통해 선정, 라이크아임파이브의 제품 중 랜덤으로 본품 1종이 무료 증정된다.

라이크아임파이브 관계자는 소비자와 보다 긴밀하게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리뷰 공모전을 개최하게 됐다면서 직접 제품을 사용한 소비자들의 꼼꼼하고 솔직한 후기와 공감 등 퀄리티 높은 리뷰를 통해 더 좋은 제품을 만드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라이크아임파이브의 러브유 핸드 케어 세트는 휴대가 용이한 튜브형으로 에센스, 크림, 버터 세 가지 타입의 제형과 천연향으로 구성했다. ‘탑투토 포밍 워시는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로 순하면서도 임상으로 입증된 미세먼지 세정력까지 갖췄다. ‘올 데이 카밍 크림은 시어버터와 글리세린을 함유, 피부 속 유수분 균형을 잡아주며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라이크아임파이브는 로희엄마배우 유진이 기획부터 개발까지 전 과정에 참여한 원마일 스킨케어브랜드로 전 제품이 까다로운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최고등급 엑설런트(Excellent)’를 받았으며, FSC인증 받은 친환경 종이를 사용해 패키지를 만든다. 또한, 지난 7월에는 대한아토피협회가 심사해 대한아토피협회의 설립목적과 적합한 제품에 부여하는 KAA 제품으로 추천 받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