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윤채 윤세아 화보 스케치컷 및 영상 공개
아윤채 윤세아 화보 스케치컷 및 영상 공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2.15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윤기나고 완벽한 머릿결

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 아윤채가 배우 윤세아와 함께한 화보 스케치컷 및 영상을 공개했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하는 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 아윤채와 배우 윤세아가 함께해 더욱 더 화제가 되고 있는 화보의 스케치컷 및 영상이 공개됐다.

최근 세련되고 우아한 매력으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자리잡은 배우 윤세아는 아윤채 화보를 통해 그녀만의 고급스러운 우아함을 한껏 드러냈다. 무엇보다 윤기 나고 매끈한 머릿결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물씬 풍겨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에 공개된 스케치에서는 세련된 미소와 함께 화보 촬영에 열중하고 있는 프로페셔널한 모습부터 사랑스러운 눈빛과 여유롭고 편안함이 느껴지는 모습까지 아윤채 뮤즈로서 대체 불가의 매력을 보여주었다. 윤세아는 평소 꾸준한 관리가 자신의 머릿결을 빛나게 한다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관리받은 것처럼 모발을 케어할 수 있는 아윤채 제품을 항상 곁에 두고 매일 머릿결을 관리한다.”라고 아윤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그녀만의 시그니처 헤어로 자리잡은 칼단발 스타일은 오랜 촬영 속에서도 흔들림 없이 완벽한 윤기를 유지해 많은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윤세아의 윤기 나는 머릿결의 비결인 아윤채 컴플리트 리뉴는 청담동 헤어 디자이너를 비롯한 많은 셀럽들에게 자주 언급되는 라인이다.

특히 이번에 리뉴얼 된 컴플리트 리뉴 에센스 오일은 기존 컴플리트 리뉴 라인의 카멜리아 콤플렉스를 기반으로, 동백씨 오일 유래의 카멜리아 세라마이드 성분을 더해 모발의 부드러움과 윤기를 더욱 강화했다. 또한 깊은 영양과 동시에 산뜻한 사용감으로 언제 어디서나 수시로 사용할 수 있어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