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달리아, 징징유와 함께한 ‘핑크페탈’ 메이크업 화보
디어달리아, 징징유와 함께한 ‘핑크페탈’ 메이크업 화보
  • 최영하
  • 승인 2019.02.15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꽃잎이 물든 듯 핑크 페탈 메이크업 룩

프레스티지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가 수많은 국내외 패션, 뷰티 브랜드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는 톱 모델 징징유와 함께한 ‘핑크 페탈’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디어달리아의 새로운 뮤즈 징징유는 ‘블루밍 에디션’ 캠페인 화보에서 특유의 사랑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선보이며 ‘핑크 페탈’ 메이크업을 몽환적인 무드로 표현했다. 투명하고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 페일 핑크 블러셔와 글래머러스한 골드 펄이 가미된 로지 핑크 블러셔로 완성한 로맨틱 아이&치크 메이크업, 생기 있게 빛나는 입술까지, 디어달리아 ‘블루밍 에디션’을 완벽히 소화했다.  

꽃잎이 물든 듯 환상적인 무드의 ‘핑크 페탈’ 메이크업 룩을 연출해주는 디어달리아 ‘블루밍 에디션’은 핑크 달리아 꽃에서 영감을 받은 핑크 마블 패키지로 제작되어 출시되기 전부터 화제를 모은 제품이다. 

공기처럼 가벼운 포뮬러로 피부를 투명하고 촉촉하게 연출해 주는 소프트글로우 피니쉬의 ‘스킨 파라다이스 퓨어 모이스처 쿠션 파운데이션’, 우아하게 빛나는 골드 쉬머가 가미된 로지 컬러 블러셔와 매트한 피니시가 매력적인 페일 핑크 컬러의 블러셔로 구성된 멀티 팔레트인 ‘파라다이스 듀얼 팔레트 – 블로썸 팰리스’, 핑크 빛 밤이 입술에 부드럽게 녹아 들어 개개인의 피부 톤에 어울리는 최적의 립 컬러로 변신시키는 틴티드 립밤 ‘립 파라다이스 블루밍 밤 – 판타지’, 특허 받은 다알리아 꽃 추출물과 에코 서트 인증을 받은 식물성 유기농 오일이 함유되어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고 입술에 수분과 영양을 부여하는 립 에센스 ‘파라다이스 립 트리트먼트 에센스 – 드림’으로 구성되었다. 

톱모델 징징유가 캠페인 화보에 참여한 디어달리아 ‘블루밍 에디션’은 디어달리아 공식몰과 오프라인 편집 매장인 시코르, 온앤더뷰티, 롯데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