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랩, ‘포 이너 와이 솔루션’ 출시
닥터랩, ‘포 이너 와이 솔루션’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2.15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년의 노하우, DR+LAB 피부전문가들이 선택한 ‘인사이드 뷰티케어’

피부과학 더마메틱스 브랜드 닥터랩이, 10년의 노하우로 피부전문가들이 선택한 닥터랩 포 이너 와이 솔루션’ (DR+LAB FOR INNER Y-SOLUTION)을 전격 출시했다.

추운 날씨가 이어지는 겨울철에는 면역력이 떨어지므로, 바이러스나 세균 감염에 더욱 취약할 수 밖에 없다. 많은 여성들이 Y존 피부를 연약하다고 인식하고, 여러 불편증세를 겪고 있지만 정작 관리방법을 잘 알지 못해서 방치하고 있는 주위의 사례를 많이 볼 수 있다.

Y존 케어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로 10, 20대부터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잘 맞는 안전하고 똑똑한 제품을 선택하여 꾸준히 관리하고 사용해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닥터랩 포 이너 와이 솔루션은 기존의 물로 씻어내는 타입의 여성청결제가 아닌 흡수시키는 고농축 세럼으로, Y존의 보습, 탄력, 가려움증 개선, 화이트닝까지 원스탑으로 케어할 수 있는 제품으로 기획되었다.

pH4.3 약산성 이너세럼으로 건강한 여성의 질 적정산도 pH 3.5~4.5밸런스를 유지해주는 역할을 한다. 특히 피부 자극테스트 무자극 0.00 판정으로 안정성을 인정 받았으며, 전 성분 EWG 상위등급 성분을 사용해 민감한 Y존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항산화력에 우수한 식물성 활성성분 삼색제비꽃추출물을 고농축 베이스로 특허를 받은 성분 Naflex12 지유(오이풀뿌리) 추출물 및 노루궁뎅이버섯 추출물), 한방원료 6가지 (하수오, 작약, 인동덩굴꽃, 참당귀뿌리, 육계나무껍질, 감초뿌리), 근 수축에 관여하는 펩타이드 6가지 복합체 등의 효과적인 구성성분들로 차별성을 확보해 눈길을 끌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트리얼 브랜드 닥터랩’(대표자 이영창)은 화장품 및 여성 이너뷰티 제품에 이어 향후 헤어, 바디케어, 건강식품 등으로 개념을 점차 확장하여 외적인 미와, 내적인 미를 함께 책임지는 생활건강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