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시 뷰티, ‘미스터 컬렉션’
지방시 뷰티, ‘미스터 컬렉션’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2.14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과 여성 모두 위한 유니버셜 메이크업 라인 ‘미스터 컬렉션’

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 뷰티(GIVENCHY BEAUTY)가 전문적이며 유니버셜한 제품으로, 남성과 여성 모두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미스터 컬렉션 (Mister Collection)'을 출시했다.

신제품 미스터 컬렉션은 남성과 여성 모두의 아름다움을 위한다는 의미의 'Share the Beauty'라는 메시지 아래, 누구나 손쉽게 자연스럽고 모던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들을 새롭게 선보였다. 지방시만의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패키지에 담은 것은 물론,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과 손쉽게 브로우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미스터 매티파잉 스틱', '미스터 헬시 글로우 젤', '미스터 인스텐트 코렉티브 펜', '미스터 브로우 그룸' 등 4종으로 구성되어있다.

'미스터 매티파잉 스틱'은 끈적거리지 않는 투명한 피부 톤을 연출해주는 스틱 타입으로, 메이크업 전 프라이머로 사용하거나 피부 메이크업 수정용으로 휴대가 간편하다. 

피부 요철과 모공을 세밀하게 커버해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결로 표현해주며, 특유의 보송하고 매트한 마무리감으로 하루 종일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자연스럽고 건강한 피부톤을 선사하는 '미스터 헬시 글로우 젤'은 가볍고 투명한 젤 타입으로, 바르는 순간 미세 입자가 터지며 브론징 효과를 선사해 피부의 입체감과 탄력감을 살려준다. '미스터 인스텐트 코렉티브 펜'은 한 번의 터치로 피부 결점과 눈가 다크서클을 커버해주고, 세밀한 커버 메이크업 완성해주는 액체 타입의 컨실러 펜이다. 내장된 브러쉬로 커버 정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4가지 쉐이드로 구성돼 피부톤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미스터 브로우 그룸'은 투명한 픽싱 젤이 눈썹 스타일을 자연스럽고 풍성하게 만들어준다. 곡선형 브러쉬가 눈썹모를 뭉침 없이 균일하게 정돈할 수 있도록 도와줘 깔끔하고 완성도 있는 브로우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새롭게 출시된 유니버셜 뷰티 메이크업 라인 ‘미스터 컬렉션’은 지방시 뷰티 공식 매장과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