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레뷰, ‘랄라블라’ 전국 22개 매장 입점
셀레뷰, ‘랄라블라’ 전국 22개 매장 입점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2.14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22개 매장 입점을 시작으로 유통채널 확대에 나서

트렌디 메이크업 브랜드 셀레뷰(Celebeau)가 국내 유통채널 확대에 나선다.

셀레뷰는 2월 18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H&B스토어 ‘랄라블라’ 홍대중앙점, 신림점, 구월로데오점, 단대오거리점, 대전관저점, 안산고잔점, 진주대안점, 광주매곡점 등 총 전국 22개 주요 매장에 입점한다.

셀레뷰는 랄라블라 22개 매장에서 대표 제품인 ‘시크릿 네온 립 틴트’를 비롯하여 ‘시크릿 네온 젤 라이너’, ‘쎄시 글램 아이 글리터’, ‘울트라 빔 업 파운데이션’과 스테디셀러인 ‘블랙 세럼 팩트’, ‘하이 퍼포먼스 립 루즈’ 등 총 12개 색조 아이템을 선보인다.

특히, 셀레뷰 ‘시크릿 네온 립 틴트’는 출시 이후 ‘반전틴트’, ‘네온틴트’ 등으로 온라인 상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제품이다. ‘시크릿 네온 립 틴트’는 풍부한 색감과 업그레이드된 벨벳 텍스처로 입술에 가볍게 밀착되며, 블루 LED를 만나면 네온 컬러로 변신해 반전 매력을 발산하는 핫 아이템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셀레뷰는 이번 랄라블라 입점을 기념해 온라인 SNS 이벤트도 마련했다. 셀레뷰 SNS에서 랄라블라 입점 소식을 공유한 소비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셀레뷰 쎄시 메이크업 세트(6종, 컬러 랜덤) 정품을 증정하는 SNS 공유 이벤트가 진행된다.

셀레뷰 브랜드 담당자는 “그 동안 공식 온라인몰과SNS를 통해 뜨거운 사랑을 받으면서, 오프라인 채널에서 제품을 체험해보고 싶다는 문의가 끊이질 않았는데, 이번 랄라블라 입점을 통해 고객들이 직접 셀레뷰 제품들을 체험해보면서 제품에 대한 만족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유통채널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분들과 만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