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THREE) 코스메틱, THREE 데어링리 립스틱 제안
쓰리(THREE) 코스메틱, THREE 데어링리 립스틱 제안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2.14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스를 부르는 로맨틱 발렌타인데이 메이크업

홀리스틱 토탈 케어 뷰티 브랜드 ‘쓰리(THREE) 코스메틱’이 로맨틱한 발렌타인데이 메이크업을 위한 ‘THREE 데어링리 립스틱’을 제안한다.

쓰리(THREE) 코스메틱의 ‘THREE 데어링리 립스틱’은 자연유래 성분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 건조한 입술에도 부드럽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가벼운 터치만으로도 높은 지속력과 강렬한 발색을 자랑해 데이트하는 동안에도 지워질 염려가 없어 매력적인 입술을 오래도록 유지 할 수 있다.

두 가지 제형과 다채로운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힌 ‘THREE 데어링리 립스틱’은 상대방의 취향에 맞춰 선물하기에도 좋은 아이템이다. 매트 타입의 ‘THREE 데어링리 디스팅트 립스틱’ 9종과 글로우 타입의 ‘THREE 데어링리 드무어 립스틱’ 9종으로 총 18종의 컬러로 구성되어있다.

한편, ‘THREE 데어링리 립스틱’은 자기 안의 상반된 이미지를 구현하라는 의미의 도전(DARE)을 컨셉으로 한 쓰리(THREE) 코스메틱의 S/S 메이크업 컬렉션이다.

쓰리(THREE) 코스메틱 관계자는 “많은 여성 분들이 발렌타인데이에 ‘THREE 데어링리 립스틱’으로 스스로도 몰랐던 섹시함을 발견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어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쓰리(THREE) 코스메틱은 롯데 면세점 소공점, 롯데 면세점 월드타워점, 신라면세점 서울점,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 입점되어 있으며, 4월 중 국내 대형 백화점 팝업으로 국내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