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중국백화소매업 리더십 포럼 및 CCI명품전 개최
2019년 중국백화소매업 리더십 포럼 및 CCI명품전 개최
  • 김상은 기자 dae705@jangup.com
  • 승인 2019.02.14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28일부터 29일까지 이틀간

2019년 중국백화소매업 리더십 포럼 및 CCI명품전(한국화장품전)이 오는 3월 28일부터 29일까지 이틀간 중국에서 개최된다.

중국의 수도 베이징에서 개최되는 제17회 중국백화소매업 리더십 포럼과 CCI명품전(한국화장품)은 관련 업계의 관심과 실효성 있는 협력관계 구축이 주요 취지이다.

이번 행사를 주최하는 중국백화상업협회는 중국 민정부의 허가와 국무원 국유자산 감독관리위원회와 상무부의 지도로 설립된 비영리 사단 조직이다. 

중국백화소매업 리더십 포럼은 중국 상무부의 전폭적인 지원으로 개최되며, 이미 16회에 거쳐 성공리에 개최된 연례 행사다.

또한 화장품국제분회(CCI)는 중국 유통시장에서의 외국화장품브랜드의 소비수요가 증가함을 감안해 상무부 지도하에 설립됐으며, 전세계 우수한 화장품 브랜드를 중국에 영입한 뿐 아니라, 브랜드들이 성공적으로 중국 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하는 조직이다.

포럼에서는 중국과 해외의 엘리트 전문가를 초청해 중국의 신개념의 유통시장의 청사진과 현상에 대해 탐구하며, 시대 주류와 연구 내용이 실천화 되도록 탐구한다.

이번 포럼에는 국내외 백화점 및 유통업계에서 영향력이 있는 중량급 인사와 백화점 및 On/Off-Line 리테일 매장 경영자, 유통업, 브랜드, 서비스 등 1000여 명이 넘는 관련 업계 관계자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