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가리 퍼퓸, 배우 박형식과 함께한 발렌타인데이 화보
불가리 퍼퓸, 배우 박형식과 함께한 발렌타인데이 화보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2.13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친美 가득, 훈훈한 이미지 박형식 추천 향수 ‘블루 뿌르 옴므’

프레스티지하고 럭셔리한 주얼리 브랜드의 전통적 가치관을 향기로 담은 불가리 퍼퓸이 블루의 쿨한 무드와 배우 박형식의 스윗한 표정이 돋보이는 발렌타인데이 화보를 공개했다.

박형식은 그레이와 블루의 시원함과 세련됨이 느껴지는 이번 화보를 통해 클래식하지만 세련된 향으로 누구나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불가리 블루 뿌르 옴므의 프레쉬한 향기를 표현했다.

브랜드 담당자는 “’국민남친’, ‘워너비 남친’이라는 타이틀을 갖고 있는 박형식의 젠틀하면서도 다정한 이미지와 클래식하면서 반전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블루 뿌르 옴므의 향기가 닮았다”고 이번 화보를 소개했다.

화보 속 제품은 불가리 퍼퓸의 남성 스테디 셀러인 블루 뿌르 옴므로 스파이시 우디 계열의 차갑고 스파이시한 매력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갖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진저와 갈랑가, 카다멈이 주는 스파이시함으로 시작하여 타바코 플라워, 주니퍼베리, 그리고 은행잎의 부드러움으로 마무리된다. 대조적인 매력이 조화를 이루는 블루 뿌르 옴므는 얼음처럼 차가운 느낌과 고급스러운 따뜻한 느낌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박형식의 추천 향수 블루 뿌르 옴므는 발렌타인데이 특별 프로모션으로 전국 공식 불가리 퍼퓸 매장에서 다양하고 알찬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