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약하는 씨앤텍, 제3대 기술원 원장 취임식 개최
도약하는 씨앤텍, 제3대 기술원 원장 취임식 개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9.02.13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영운 상무이사 취임···변화와 혁신 통해 세계 최고 브랜드와 OEM·ODM 기업 도약

지난 11일 글로벌 기업 씨앤텍(대표이사 박한욱)은 제3대 기술연구원장으로 고영운 신임 상무이사 취임식을 가졌다. 고영운 신임 원장은 아모레퍼시픽에서 20여 년간 재직하며 아모레퍼시픽 기술원, 아모레퍼시픽 상해연구소 등을 거친 정통 화장품 맨이다.

이 날 취임식에서 고 원장은 씨앤텍의 새로운 시작과 도약을 알리는 특별한 메시지를 전달했다. “지난 20년간 꾸준히 성장해온 글로벌 기업 씨앤텍과 함께, 변화와 혁신을 통해 세계 최고의 브랜드 및 OEM/ODM 기업이 되도록 일조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또한, 고 신임원장은 약 20여 개의 생산라인과 GMP 스킨케어 표준 작업장, 시트 마스크, 하이드로겔 마스크, 파우치, 멀티스텝 마스크 등 다양한 품목의 생산시설을 갖춘 씨앤텍의 멀티형 중국 소주공장의 총경리도 겸하게 되어 “K-뷰티의 뜨거운 시장인 중국에서도 성공적인 포문을 열어, 본격적인 중국 영업 활동에 박차를 가할 것”이란 뜻을 피력하였다.

씨앤텍은 지난 18년 8월 마스크팩을 전문으로 생산하는 평택2공장을 준공하여 기존 평택1공장, 화성공장 등과 함께 균형을 이룬 삼각편대 생산기지를 이루어 글로벌 화장품회사로 도약할 준비를 마쳤다. 이러한 성장세에 힘입어 작년 12월, 제55회 무역의 날 삼천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여 K-뷰티 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으며 새해 1월말에는 평택2공장이 ISO 22716 인증을 통과하는 경사를 맞이하기도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