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동화면세점 입점
듀이트리, 동화면세점 입점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2.12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브랜드 입지 강화 나서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가 지난 2월 1일 동화면세점에 단독매장으로 입점했다. 

듀이트리는 동화면세점 단독매장을 통해 자사 대표제품인 ‘더 클린 랩 스킨케어’, ‘피토 테라피 카멜리아 엑스트랙트’ 등의 기초 스킨케어 라인과 함께 클렌징 라인, 어반 쉐이드 선 라인 등 다양한 베스트 셀러 및 신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국내는 물론 중국을 비롯한 해외 고객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픽앤퀵 마스크’ 및 ‘딥 마스크’ 시리즈 등의 시트마스크 제품도 다양하게 선보여 국내외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듀이트리는 동화면세점 입점을 기념하여 2월 한 달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할인률은 동화면세점 회원 등급 및 구매 개수에 따라 다르게 적용된다.  

듀이트리 면세영업팀 윤형준 팀장은 “이번 동화면세점 입점은 국내외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소통 및 접점을 확대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에도 적극적인 면세점 사업 강화 및 다양한 국내외 커뮤니케이션 진행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듀이트리는 동화면세점 광화문점을 비롯 롯데면세점 잠실점, 롯데면세점 제주점, HDC 신라면세점 용산점에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중이며, 지난 해 하반기에는 신세계 인터넷 면세점, 현대백화점 온라인 면세점, 한화 갤러리아 온라인 면세점 및 동화 온라인 면세점에 잇따라 입점하는 등 온오프라인 면세점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