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달리아, 2019 스프링 컬렉션 ‘블루밍 에디션’
디어달리아, 2019 스프링 컬렉션 ‘블루밍 에디션’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2.12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렌드 '핑크 페탈 메이크업 룩' 완성

프레스티지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DEAR DAHLIA)가 2019 스프링 컬렉션인 ‘블루밍 에디션’을 출시하며 환상적인 무드의 핑크 페탈 룩을 제안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블루밍 에디션’은 시대를 초월하는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대리석 패턴에 핑크 달리아 꽃의 화사한 컬러를 적용한 핑크 마블 패키지여서 더욱 특별하다. 

디어달리아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블루밍 에디션’은 얼굴에 꽃잎을 물들인 듯한 핑크 페탈 메이크업 룩을 완성하는 쿠션 파운데이션, 아이&치크 팔레트, 틴티드 립밤, 립 에센스 등 신제품 4종으로 출시된다.  

이에 디어달리아는 오는 14일부터 ‘블루밍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여 풀 세트 구매시 본품과 함께 스페셜 기프트 ‘핑크 미니 마블 손거울’, ‘핑크 미니 다이어리’와 고발색 새틴 립스틱인 ‘립 파라다이스 인텐스 새틴(#803 벨라)’를 증정한다.

한편, 디어달리아는 동물 실험과 동물성 원료를 사용을 배제하는 프레스티지 비건 뷰티 브랜드답게 전 제품에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유기농 오일, 버터 등 천연 식물성 원료와 시그니처 원료인 다알리아꽃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케어한다. 특히,  인체에 해로운 인공 향료와 색소를 사용하지 않아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 ‘블루밍 에디션’을 비롯한 비롯한 디어달리아의 전제품은 디어달리아 공식몰 과 오프라인 편집 매장인 시코르, 온앤더뷰티, 롯데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