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밤 키즈 보습크림, 피부 건조 가려움 빠른 완화
수밤 키즈 보습크림, 피부 건조 가려움 빠른 완화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2.11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파마더마톨로지 존 오셔 박사 내한 론칭 행사 진행

더래백스(굿파마더마톨로지한국 공식수입원, 최정민 대표 파트너)는 지난 28일 아셈타워에서 수밤키즈 론칭 행사를 진행하고 국내시장 확대를 본격화 했다. 이날 행사에는 수밤 공동창립자인 글로벌 헬스케어 회사 굿파마더마톨로지(Good Pharma Dermatology Pte. Ltd., GPD)의 존 오셔 박사가 내한해 수밤키즈와 관련된 내용을 발표하였다.

수밤키즈 보습크림은 피부 건조로 인한 가려움 완화를 빠르게 돕는 멘톨 성분과 피부 장벽과 보습을 강화하는 세라마이드 복합체, PCA(필라그린 분해산물)을 함유한 바디 모이스쳐라이져이다. 저용량 멘톨 성분이 시원하고 빠르게 작용하며 세라마이드와 PCA(필라그린 분해 산물)이 피부장벽을 튼튼하게 한다. 전 연령대가 사용가능하며 가볍고 끈적이지 않고 무스테로이드, 무파라벤으로 안전하다.

수밤은 싱가포르 내셔널 스킨케어 저명한 피부과 전문의 테이 홍 리앙(Tey Hong Liang)박사가 일반인과 아토피 피부염 환자의 가려움을 조절하기 위한 연구를 통해 특별한 포뮬러를 개발해 피부건조, 가려움 완화에 탁월한 효과를 인정받았다.

수밤 사용자 10명 중 9명이 5분 이내에 피부 건조로 인한 가려움이 개선되어 테이(Tey) 박사는 전세계에서 자신이 개발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파트너를 찾은 결과 헬스케어회사인 굿파마더마톨로지(이하 GPD)사가 제품을 상용화하였다. 수밤은 20154월 유럽과 아시아 13개국에서 발매되었고, 지난해에는 한국에서도 론칭되었다.

▲글로벌 헬스케어 회사 굿파마더마톨로지社 존 오셔 박사

존 오셔 박사는 수밤은 아토피나 건선 등 피부건조로 인한 피부가려움증을 빠르고 안전하게 완화하는 탁월한 효과를 가진 보습크림으로 그 효과를 인정받았다. 수밤키즈는 보다 민감한 피부를 위한 보습제로 전 연령에서 사용이 가능하다.”피부과 의사가 개발한 특화된 성분이 한국에서도 피부가려움을 해결해주는 최상의 보습크림으로 시장에 자리매김하길 바라며 굿파마더마톨로지는 피부를 위한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민감성 피부를 위한 바디워시, 스칼프 스프레이, 페이셜 워시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 공식수입원 더래백스 최정민 대표는 한국 시장 확대를 위해 건강한 피부 관리를 위한 우리 아이 더(more)’ 캠페인을 비롯해 다양한 SNS 마케팅 등을 펼쳐고 있다. 캠페인은 건조한 피부를 관리하기 위해서는 건조-가려움주기를 조절해야 하는데, 하루 여러 번 충분한 보습제를 사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함을 강조하는 내용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