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한불,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플라멜엠디’ 론칭
잇츠한불,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플라멜엠디’ 론칭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2.11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료와 회복, 사후관리까지 3단계 프로페셔널 케어

글로벌 종합화장품 기업 잇츠한불(대표이사 홍동석)이 리얼 코스메슈티컬을 표방한 신규 브랜드인 ‘플라멜엠디’를 론칭했다.

플라멜엠디는 프랑스 연금술사였던 니콜라스 플라멜의 이름에서 유래되었으며, 중세시대 연금술사의 기적과 같은 치유법이 현대의 피부과 메디컬 닥터(MD)의 시술처럼 실제 피부에 ‘리얼 이펙트’를 줄 수 있다는 헤리티지에서 탄생 되었다.

플라멜엠디의 솔루션은 치료와 회복, 사후관리까지 3단계 프로페셔널 케어를 표방하고 있으며, 가장 주목할만한 제품은 ‘연예인 물톡스’로 불리우는 ‘더블유티엑스필 이펙티브 앰플’이다. ‘WTX™ PEEL’ 콤플렉스 함유로 앰플 한가지만으로도 필링 효과에서부터 보습 광채효과까지 모든 스킨케어를 다 한 듯 좋아지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잇츠한불 관계자는 “플라멜엠디의 주요 타겟 채널은 면세점 및 중국 등 글로벌, 국내 온라인 몰이며, 2월 11일 롯데면세점 명동 본점을 시작으로 신라면세점 등 23개의 면세점에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이어 “2월 론칭과 함께 면세점에서 88달러 이상의 플라멜엠디 제품을 구매하면 3만 8천원 상당의 ‘플라멜타 올커버리 포텐시 크림’을 증정하며 플라멜엠디 의 위챗 계정을 팔로우 하면 ‘더블유티엑스필 이펙티브 앰플’ 샘플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잇츠한불 홍동석 대표이사는 "최근 한국 뿐만 아니라 중국에서도 홈 에스테틱 등 셀프케어에 대한 니즈가 증가하면서 더욱 기능적인 코스메슈티컬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며 "플라멜엠디는 잇츠스킨 브랜드의 성공적 론칭 이후 브랜드 포트폴리오 다변화를 위해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여 완성한 브랜드로 잇츠한불의 제 2의 도약을 위해 지속 육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