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문화센터 봄학기 브랜드 클래스 진행
홈플러스 문화센터 봄학기 브랜드 클래스 진행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9.02.08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레이스인터내셔날, ‘무스텔라 브랜드 클래스’ 2가지 구성

헬스&뷰티케어 전문 기업 ‘㈜그레이스인터내셔날’에서 공식 유통 및 판매하는 유럽 No.1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무스텔라’가 홈플러스 문화센터와 함께 2019년 봄학기 맞이 ‘무스텔라와 함께하는 브랜드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홈플러스 문화센터에서 브랜드 마사지 클래스를 진행하는 ‘무스텔라’는 프랑스의 권위있는 제약회사 Laboratoires Expanscience®(라보와뜨와 익스펑시엉스)에서 아기와 예비 엄마를 위해 피부 과학 전문가들이 60년 이상 모여 연구한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로 현재 유럽, 북미, 남미, 중동 지역 및 아시아를 포함하는 91개국에 판매되며 사랑을 받는 브랜드다. 무스텔라의 피부 과학 전문가들의 연구를 통해 밝혀진 아기 피부 타입 별 특징을 바탕으로 기존 Bébé-enfant 라인에서 일반, 건성, 극건성의 세 가지 라인의 스킨케어 제품으로 새롭게 리뉴얼되었고, 도시 유해 환경으로 인해 쉽게 자극받은 민감한 피부 타입을 새롭게 발견하며, 민감성 라인을 추가로 선보였다.

홈플러스 문화센터 봄학기 ‘무스텔라 브랜드 클래스’는 총 2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점에 따라 ‘무스텔라와 함께하는 키 쑥쑥 성장 마사지 클래스’와 ‘무스텔라와 함께하는 영아 놀이 수업’이 진행된다. 또한 각 클래스에 참석하는 고객에게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를 위한 자연유래성분 99%의 ‘무스텔라 베이비 오일 100ml’ 또는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저자극 포물러 ‘무스텔라 수딩 모이스처라이징 로션200ml’을 증정할 예정이다. ‘무스텔라 베이비 오일’은 마사지에 적합한 가볍고 부드러운 텍스쳐로 빠르게 흡수되어 마사지 후에 아이의 피부에 자연스럽게 흡수되며, ‘무스텔라 수딩 모이스처라이징 로션’은 오미자 열매에서 추출한 성분이 함유된 수딩 로션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데 도움을 주며, 無인공향으로 향에 민감한 사람도 사용 가능하다.

무스텔라의 공식 수입 유통사인 ㈜그레이스인터내셔날은 이번 베이비 마사지 브랜드 클래스를 통해 아이와 부모가 함께 교감할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할 뿐 만 아니라 신생아부터 사용 가능한 무스텔라 제품으로 연약한 아이의 피부 케어를 도울 예정이다.

무스텔라와 함께하는 홈플러스 문화센터 봄학기 브랜드 클래스는 2월부터 3월까지 약 2달 간 봄학기를 맞아 홈플러스 금천점, 서울남현점, 김포점, 영등포점 포함 21개 지점 내에 있는 문화센터에서 진행되며, 수강신청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각 지점 문화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