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레서피(papa recipe), ‘커밋뷰티 페스티벌’ 참가
파파레서피(papa recipe), ‘커밋뷰티 페스티벌’ 참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2.07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속 모델 ‘배우 박형식’과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아빠가 만든 화장품 파파레서피(대표 김한균)’가 전속 모델인 박형식과 함께 커밋뷰티 페스티벌에 참가한다. 국내 최대 뷰티 인플루언서 대축제 커밋뷰티 페스티벌29~210일 양일간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열린다. 올해로 2회째를 맞는 커밋뷰티 페스티벌에는 씬님, 이사배, 연두콩 등 탑 뷰티 인플루언서들을 랜선 밖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50여 개 뷰티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한자리에서 구경할 수 있어 오픈 전부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파파레서피는 고객들과의 오프라인 접점을 구축하여 파파레서피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제품 체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하기 위해 9일에는 파파레서피의 전속 모델인 배우 박형식과 메인 스테이지 및 부스 행사를, 210일에는 뷰티 유튜버 박비단과 함께 부스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파파레서피는 행사 첫 날인 9일에는 메인 스테이지에서 박형식과 함께 사전에 준비된 퀴즈를 맞히는 가지가지 퀴즈와 파파레서피 제품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럭키 드로우를 진행한다. 공식 부스에서는 박형식과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 사전 온라인 추첨으로 당첨된 50명의 팬들과 함께하는 미니 팬사인회가 이어지고 퀴즈 당첨자를 위한 박형식과의 셀카 타임등이 예정되어 있다. 10일에는 일일 가지언니로 변신한 뷰티 유튜버 박비단과 함께 다양한 부스 행사를 참여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 외에도 파파레서피 부스에서는 파파레서피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가지 라인, 블레미쉬 라인, 센텔라 라인 등의 제품을 테스트 할 수 있는 체험존과 성공 시 가지 클리어링 머드 크림 마스크 100ml 본품을 제공하는 게임존등을 상시로 운영한다.

파파레서피 브랜드 관계자는 파파레서피의 전속 모델인 배우 박형식 씨와 함께 하는 첫 오프라인 행사인 만큼 열심히 준비 했다배우 박형식씨 그리고 뷰티 유튜버 박비단씨와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으니, 많은 팬 분들의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