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스투스(MUSTUS), ‘노니 앰플’ & 블루라인 2종’
무스투스(MUSTUS), ‘노니 앰플’ & 블루라인 2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2.07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에 완벽한 수분감과 촉촉함 선사

컬러 푸드 속 피토케미컬(Phytochemical)을 연구하고 피부 채식주의를 제안하는 뷰티 브랜드 무스투스(대표 김한균)’노니 앰플블루 미스트 토너 & 블루 밤 클렌저를 출시했다.

무스투스 신제품인 노니 앰플은 지친 피부에 탄력을 주고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주는 주름개선 기능성 앰플이다. 노니 앰플에는 인체에 유익한 작용을 하는 영양 성분인 200여 종의 피토케미컬 성분이 들어 있는 천연 항산화제와 노니 추출물이 69% 함유되어 있어 지친 피부에 탄력과 활력을 부여한다.

무스투스 블루라인의 신제품인 블루 미스트 토너’ & ‘블루 밤 클렌저에는 고대 로마 그리스인들이 상처 치료용으로 사용하였던 푸른색 원료인 아줄렌을 주요 성분으로 사용했다. 블루 미스트 토너는 히알루론 워터 층과 아줄렌 블루 오일 층이 9:1 최적의 비율로 배합되어 즉각적인 수분감과 촉촉함을 선사한다. 워터와 오일이 잘 섞이도록 고루 흔들어 준 뒤, 스킨케어 단계에서 사용하면 피부에 이중 보습 막을 형성하여 촉촉한 수분감을 오래도록 유지시켜준다.

무스투스 블루 밤 클렌저는 피부에 닿는 순간 체온에 의해 부드럽게 녹아드는 셔벗 제형의 밤 클렌저이다. 메이크업부터 블랙헤드 및 노폐물까지 한 번에 딥 클렌징이 가능하며 부드럽게 녹아드는 밤 제형이 자극 없이 편안한 클렌징을 도와준다. 블루 밤 클렌저를 손의 온도를 이용하여 살짝 녹여준 뒤 2-3분간 피부 위에서 롤링하면 마사지 효과까지 함께 누릴 수 있다.

무스투스 브랜드 관계자는 노니 앰플에는 자연 유래 항산화 복합체 성분인 노니 슬로우 콤플렉스가 들어 있어 노니앰플의 사용하는 고객들이 건강하게 슬로우 에이징(slow-aging) 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블루 밤 클렌저로 딥 클렌징하여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한 후 블루 미스트 토너를 사용해주면 촉촉함과 수분 유지력의 효과가 배가 된다라며 겨울철 건조한 피부로 인해 고민하는 분들에게 무스투스 블루 라인 2종 신제품을 적극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