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X미니언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올리브영X미니언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1.31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장, 인증샷 즐기는 밀레니얼 세대 공략

올리브영이 밀레니얼 세대가 열광하는 캐릭터 미니언즈와 함께, 뷰티업계 콜라보레이션 열풍에 다시 한 번 불을 지핀다. 올리브영은 미국 애니메이션 회사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대표 캐릭터인 미니언즈와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오는 21일 론칭한다고 밝혔다.

올리브영은 지난 2014년부터 슈렉, 쿵푸팬더 등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주 고객층인 2030 세대의 열렬한 지지를 받아 왔다.

미니언즈는 특유의 엉뚱하고 귀여운 매력으로 최근 인증샷을 즐기는 밀레니얼 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캐릭터다. 올리브영은 지난해 12월 핸드크림과 립밤을 한정판으로 구성해 선보인 미니언즈 윈터 기획 세트가 출시 일주일 만에 전량 완판되는 등 미니언즈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신제품을 본격적으로 출시하게 됐다.

이번 컬렉션은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 가능한 페이셜팩(2), 클렌징폼, 황사마스크, 손거울 등 총 다섯 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디자인뿐만 아니라 미니언즈캐릭터가 지닌 개성과 느낌, 상징적인 컬러인 노란색을 제품에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미니언즈 레몬 슈가 마스크는 모공 속 노폐물과 묵은 각질 제거에 효과적인 워시-오프(Wash-off) 타입의 페이셜팩으로, 레몬추출물과 AHA, BHA, PHA 성분이 맑은 피부로 가꾸어준다. ‘미니언즈 비타C 슬리핑팩은 비타민C 성분이 피부에 광채와 생기를 선사하고,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수분 공급에도 탁월한 제품이다. 또한 미니언즈 구름 폼 클렌저는 코코넛에서 유래한 세정 성분과 구름처럼 풍성하고 쫀쫀한 거품 제형으로 부드러운 세안이 가능하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재미있고 독특한 제품을 소장하고 인증하려는 밀레니얼 세대의 소비 문화에 발맞춰 미니언즈캐릭터와의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하게 됐다제품력은 기본, 고객의 눈높이와 트렌드를 발빠르게 반영한 이색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올리브영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오는 21일부터 28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미니언즈 주요 신제품을 할인 판매하며, 미니언즈 콜라보레이션 제품 2만원 이상 구매 시 미니언즈 뽀글이 파우치를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또한 22~3일 양일간 올리브영 명동본점에서 미니언즈 캐릭터와 함께하는 고객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