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컬러풀 비비드 틴트’
에뛰드하우스, ‘컬러풀 비비드 틴트’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1.30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생한 컬러와 매끈하고 촉촉한 텍스처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생생한 컬러와 촉촉한 텍스처가 특징인 ‘컬러풀 비비드 틴트’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 ‘컬러풀 비비드 틴트’는 한 번만 발라도 즉각적으로 선명하게 발색되는 생생한 컬러가 오랜 시간 지속 되는 것이 특징이다. 높은 밀착력과 부드러운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탐스러운 립 컬러가 오래 유지된다. 입술 플럼핑을 돕는 멘톨 성분과 수분을 가두는 오일 성분을 함유해 탱글 하면서도 촉촉한 입술을 만들어준다. 입술 굴곡이나 주름에 뭉치지 않게 도포해주는 섬세한 어플리케이터가 누구나 쉽게 볼륨감 있고 완벽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게 돕는다. 레드, 오렌지, 코랄, 핑크 등 데일리한 인기 컬러부터 올해 트렌드 컬러인 리빙코랄 컬러까지 총 10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구성되어 매일 매일 새로운 립 메이크업을 시도할 수 있다. 

한편, ‘프로듀스 48’ 출신이자 걸그룹 ‘플레이버’의 멤버 김도아가 이번 ‘컬러풀 비비드 틴트’의 뮤즈로 발탁되어 톡톡 튀면서도 상큼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앞으로도 에뛰드하우스와 함께 다양하고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며 활발한 활동을 해 나갈 예정이다.

에뛰드하우스의 ‘컬러풀 비비드 틴트’는 오는 2019년 2월 1일부터 전국 에뛰드하우스 매장 및 온라인쇼핑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