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드클린, 미국 FDA 인증
오드클린, 미국 FDA 인증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1.30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리용·임산부용 바디워시’美 FDA 인증

생리용 바디워시, 임산부용 바디워시를 선보이는 ‘오드클린’이 미국 FDA 인증 및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하며 안전성을 입증했다.

오드클린은 일부 원료만이 아닌 전성분 100%가 안전한 1등급 원료만 사용한 안심처방으로 피부에 안전한 청결과 보습 2가지 균형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도록 도와주는 브랜드다. 일반세정제 유해물질에 의한 손상된 피부장벽을 정상화 해주고 림프순환을 활성화시켜주며 임신성 건조에 의한 가려움증, 튼살 피부까지 대처하는 기능성 바디워시를 선보이고 있다.

오드클린 생리용 바디워시는 생리 기간 안전한 샤워를 위한 프리미엄 기능성 바디워시다. 생리 기간에는 호르몬의 변화로 피부 면역력이 저하되고 Y-Zone 부위에 집중적으로 림프관이 정체되며, 난소기능의 활성화(다음달의 임신을 위하여 난자를 배출하는 작업)를 준비하는 시기이므로 매우 조심스럽게 접근할 필요가 있다.

오드클린(생리용)은 샤워 시 거품이 유두, 생식기에 스며들어도 안전할 뿐 아니라 생리 시 Y-Zone 부위에 집중 정체되는 림프관의 순환을 도와 변색되는 Y-Zone을 정상적으로 케어하며, 맑은 피부로 되돌려 주는데 효과적이다. 

유기농 식물 원료를 엄격하게 선별하여 전 성분 100%가 안전한 식물성 발효원료로 되어 있으며 무향료 안심 처방으로 생리 시 여성의 호르몬 변화에 따라 분비되는 피부 노폐물을 깨끗이 케어해준다.

또한 오드클린(임산부용) 역시 전 성분 100%가 안전한 식물성 발효원료만 사용한 안심 처방으로 임산부의 호르몬 변화에 따라 분비되는 피부 노폐물을 깨끗하게 케어해주는 임산부 전용 바디워시다. 샤워 시 거품이 유두, 생식기에 스며들어도 안전할 뿐 아니라 임산부의 튼살케어에 효과적인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까다로운 독일 정부 공식인증 기관 연구소에서 임상을 통과, Excellent 최고 등급을 획득한 최고급 제품이다.

오드클린 관계자는 “오드클린은 제품을 피부타입별 연령대에 맞는 클렌저로 분류하며, 천연원료가 가지고 있는 특성들의 피부 예민반응도를 임상테스트하고 선별한 후 독자적인 발효공법을 적용해 피부에 자극이 없는 All 클리어 안심 성분만을 모든 제품에 사용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세정력을 위해 계면활성제 유해성분에 의존하지 않고 오드클린의 독보적 특허기술인 산소전달 물질을 촉매로 한 거품세정으로 피부호흡을 정상화시켜 피부 스스로가 가진 재생력이 향상되는 데일리용 샤워젤로서 하루에 여러 번 사용해도 안전하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