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스텔라’X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코프로모션
‘무스텔라’X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코프로모션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9.01.30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레이스인터내셔날, 가족 단위 고객들 위한 특별한 이벤트

헬스&뷰티케어 전문 기업 ‘㈜그레이스인터내셔날’에서 공식 유통 및 판매하는 온가족 스킨케어 브랜드 ‘무스텔라’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와 함께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코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레이스인터내셔날은 미국, 프랑스, 독일, 뉴질랜드, 일본 등 각국 글로벌 유명 브랜드의 공식수입사로써 국내 다양한 유통채널(H&B스토어, 백화점, 대형마트, 면세점, 온라인 등)에 공급하고, 트렌드에 맞게 신규브랜드를 기획 개발하여 국내 다양한 유통채널 약 25,000여개 매장에서 판매중이며, 직소싱/제조 브랜드를 아시아, 미주권에 수출을 진행하는 운영시스템 영역을 넓히고 있는 헬스&뷰티케어 전문 기업이다. 또한 ㈜그레이스인터내셔날은 1991년 설립되어 지난 20여년 간 헬스케어, 퍼스널케어 부분에서 고객에게 최고의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각 채널의 트랜드를 이끌고 있다.

지난 해 7월 '호텔 & 레지던스' 복합형 브랜드로 정식 개관한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무스텔라와 함께 아늑한 객실에서 우리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키즈 기프트 박스를 만나볼 수 있는 ‘키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키캉스 패키지’는 숙박 시 무스텔라의 키즈 기프트 박스를 만나볼 수 있는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만의 특별 패키지로, 이 객실 1박과 무스텔라 키즈세트(약 50,000원 상당),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식음료 바우처 3만원 권 1매, 객실 키즈 슬리퍼 1세트,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시그니처 동동이 인형, 키즈존 무료이용, 'In Balance by Novotel' 피트니스 및 수영장 무료 이용 등 혜택이 주어진다.

‘키캉스 패키지’에 들어가는 무스텔라 키즈 기프트 박스에는 이드라베베 바디 로션300ml, 투인원 클렌징 젤 200ml, 이드라베베 페이셜 크림 40ml, 배스 토이 이렇게 베스트 상품으로 구성되어있다.

유럽 NO.1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무스텔라’는 프랑스의 권위있는 제약회사 Laboratoires Expanscience®(라보와뜨와 익스펑시엉스)에서 아기와 예비 엄마를 위해 피부 과학 전문가들이 60년 이상 모여 연구한 브랜드로 현재 유럽, 북미, 남미, 중동 지역 및 아시아를 포함하는 91개국에 판매되며 사랑받고 있다. 무스텔라 전 제품에는 특허 받은 아보카도 페르세오스가 함유돼 연약하고 민감한 아기 피부의 피부 장벽 보호막 강화 및 수분 함유량 유지에 도움을 준다.

무스텔라의 공식 수입 유통사인 ㈜그레이스인터내셔날은 이번 코프로모션을 계기로, 고객들이 다양한 무스텔라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넓히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