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REE 코스메틱 ‘뷰티 클래스’ 성료
THREE 코스메틱 ‘뷰티 클래스’ 성료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9.01.30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 메이크업 컬렉션 활용한 스프링 메이크업 소개

홀리스틱 토탈 케어 뷰티 브랜드 ‘THREE’가 1월 23일 S/S 메이크업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여 뷰티 클래스를 진행했다.

DARE TO BE THREE, DARE TO BE FREE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된 이번 행사는 봄 철 스킨케어 방법과 THREE 2019 S/S 컬렉션을 활용한 스프링 메이크업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THREE는 참석자들에게 S/S 메이크업 컬렉션 전 제품 테스트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김현아 아티스트의 노하우를 담은 스프링 메이크업 시연과 터치업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THREE가 선보인 S/S 메이크업 컬렉션은 매트와 글로우 제형의 립스틱 18종과 한정판 아이섀도우 6종이다. 뷰티 인플루언서들은 이번 클래스를 통해 THREE의 신제품을 체험하며 자신의 피부색에 맞는 립을 연출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 중에서도 국내 트렌드에 맞는 매트 제형의 레드 립스틱이 특히나 눈길을 끌었다.

THREE 마케팅 관계자는 “THREE의 S/S 메이크업 컬렉션은 강한 레드 립을 메인으로 자기 안의 상반된 이미지를 구현할 수 있는 도전적인 컬렉션으로 18종의 제형과 컬러를 선택하여 개개인에 취향에 맞는 립을 연출할 수 있어 해외에서의 반응이 뜨겁다. 현재 면세에서도 출시와 동시에 일부 컬러 완판 되어 국내 소비자들의 문의가 계속되고 있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