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 실속있는 퍼퓸 앤 바쓰 아이템!
설 선물, 실속있는 퍼퓸 앤 바쓰 아이템!
  • 윤경선
  • 승인 2019.01.29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물은 향기를 타고~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바쓰 앤 퍼퓸 아이템을 소개한다.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는 브랜드와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모아봤다. 선물 답게 각 브랜드에서 제공하는 정성스러운 세트 포장은 덤이다.

<프라고나르 코리안드 레몬그라스 퍼퓸 캔들 & 디퓨저>

프랑스 그라스의 자연과 로코코 미술의 거장 장 오노레 프라고나르의 예술이 어우러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프라고나르의 홈 프래그런스를 추천한다. 코리안드 레몬그라스 퍼퓸 캔들은 그린, 스파이시 코리안드, 바질과 민트, 그리고 진저가 만나 열대 우림의 풍부한 아로마와 은은한 향기를 전한다. 이국적인 그린 컬러의 캔들 디자인 또한 인상적이다. 같은 라인의 디퓨저 또한 인기있는 홈 프래그런스 제품.

<랑팔라투르 새해 세트>

프랑스 천연 비누 브랜드 랑팔라투르에서 새해를 맞이해 오가닉 샴푸와 비누 세트를 출시한다.
랑팔라투르의 샴푸잉 두쉬는 두피와 피부 모두를 보호할 수 있어 헤어와 바디에 모두 사용한 제품이다.. 랑팔라투르 사봉롱드 제품 역시 프랑스 프로방스 지역에서 자라는 순수 식물성 원료만을 엄선하여 만들어져 샴푸와 함께 온 가족이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세트 구성인 만큼 합리적인 가격이 메리트.

<4711 아쿠아 콜로니아 미니어처 세트>

독일 쾰른 지역에서 신비의 물로 불리며 나폴레옹을 매료시킨 향수 브랜드가 바로 4711이다.  4711 아쿠아 콜로니아 미니어쳐 5종 세트는 핑크페퍼&그레이프 프룻 외 4711의 대표적인 다섯가지 향수를 8ml의 미니어처로 구성했다.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을 뿐 만 아니라 두 향수를 믹스해 레이어드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온 가족이 둘러앉아 각자 취향에 맞는 향수를 골라 쓰는 것도 재미있는 요소.

<프라다 라팜므 프라다 로, 르옴므 프라다 로>

클래식한 아름다움을 표방하는 프라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담은 남녀 듀오 향수 라팜므 프라다 로, 르옴므 프라다 로 100ml 세트를 출시한다.  각 제품 구매시 같은 향기의 바디로션 100ml와 롤온 향수 10ml를 증정한다, 프렌지 파니가 만다린과 조화를 이루어 청순하고 우아한 매력을 지닌 라팜므 프라다 로, 아이리스와 네롤리가 어우러져 우아한 남성미를 자아내는 르옴므 프라다 로는 프라다의 베스트 듀오 향수로 부부가 함께 쓰기에도 좋은 아이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