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대한장애인체육회 1억 원 상당 ‘바이오가이아’ 후원
동성제약, 대한장애인체육회 1억 원 상당 ‘바이오가이아’ 후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1.29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도 국가대표 훈련 개시식’서 제품 전달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은 지난 25, 대한장애인체육회 이천훈련원에서 개최된 ‘2019년도 국가대표 훈련 개시식에서 1억원 상당의 바이오가이아유산균 제품을 후원했다.

동성제약이 장애인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후원한 바이오가이아 프로텍티스 D3츄어블정은 모유에서 유래한 특허 받은 유산균으로, 장 내 환경을 개선해 변비소화불량 등의 증상 감소에 도움을 준다. 또한 비타민D 일일 권장량인 400IU를 함유하고 있어, 유산균과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를 함께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물 없이 씹어 먹을 수 있는 츄어블 타입으로 섭취 또한 용이하다.

동성제약은 지난해 9, ‘2018 인도네시아 장애인 아시아 경기대회 대한민국 선수단 결단식에서 장애인 국가대표 선수단에게 1억원 상당의 아나파테이프를 후원하는 MOU를 체결한 바 있다. 이어 이번 개시식에서 바이오가이아유산균을 후원하며 장애인 국가대표 선수들을 향한 응원을 이어갔다.

후원품을 전달한 동성제약 마케팅본부 오두영 이사는 동성제약의 바이오가이아 프로텍티스 D3츄어블정이 장애인 국가대표 선수분들의 면역력을 높이고, 컨디션을 향상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바이오가이아는 스웨덴에 본사를 두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기업으로, 국내에서는 동성제약이 공식 수입원으로서 유통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신생아영아의 섭취가 용이한 액상타입의 베이비드롭이지드롭을 비롯해 츄어블정’, ‘D3츄어블정’, ‘가스트러스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