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나쥬르, 대구백화점 입점 기념 이벤트 프로모션
보나쥬르, 대구백화점 입점 기념 이벤트 프로모션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1.28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매 고객을 대상 인기 샘플&미니어쳐, 팩 증정

비건 인증 천연화장품 브랜드 '보나쥬르(BONAJOUR)'가 지난 26일 대구백화점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보나쥬르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비건 단체인 영국의 ‘비건 소사이어티(The Vegan Society)’에서 정식으로 비건 인증을 받아 안전하고 건강한 화장품을 만들어 나가고 있다.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천연 성분인 ‘부활초’를 주 원료로 한 일명 '부활초수면팩(바이오 액티브 나이트 크림)', 루페올과 BHA성분이 함유되어 트러블과 각질케어가 가능한 '가지 BHA세트' 등 베스트셀러를 비롯해 보나쥬르의 다양한 제품을 해당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보나쥬르의 이번 대구백화점 입점 기념 프로모션은 1월 26일부터 2월 28일까지 한달 동안 방문,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에 방문만 해도 보나쥬르의 인기제품 샘플 5종을 무료 증정(랜덤)하고, 해당 매장에서 보나쥬르의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녹차성분의 수딩젤 ‘그린티 에센셜’, ‘그린티 폼 클렌징’ 미니어처 2종과 코코넛 젤리로 만들어진 기능성 마스크팩 ‘익스트림 마스크팩’을 증정한다. 

1월 26일부터 2월 2일까지는 구매 금액별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일주일 동안 진행 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톤업아이크림을,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톤업아이크림과 언더커버 워터CC를 제공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톤업아이크림, 언더커버 워터CC에 아크 리무버 또는 인텐시브 크림을 제공한다. 

또한, 부활초에서 얻은 핵심성분으로 이루어진 앰플 마스크팩 ‘부활초 마스크팩’, 기능성 마스크팩 ‘익스트림 마스크팩’을 각각 10개 구매 시, 10개를 추가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보나쥬르의 이번 대구백화점 입점 기념 이벤트 프로모션은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어 준비 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