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시 뷰티, 2019 스프링 리미티드 컬렉션
지방시 뷰티, 2019 스프링 리미티드 컬렉션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1.25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 시즌을 맞아 다채로운 무지개의 색에서 영감 받아

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 뷰티가 ‘2019 스프링 리미티드 컬렉션(SPRING LIMITED COLLECTION)’을 출시한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2019 스프링 컬렉션은 무지개 색에서 영감을 받아 희망과 자신감으로 가득 찬 ‘컬러의 힘(THE POWER OF COLOR)’을 지방시 뷰티만의 다채로운 쉐이드의 조화로 담아냈다. 지방시 뷰티는 이번 2019 SS 시즌 컬러 조합을 통해 새롭게 탄생한 총 5종의 다양한 메이크업 라인으로, ‘르 루즈’와 ‘멀티 루즈 퍼펙토’, ‘프리즘 블러쉬’, ‘듀얼 라이너’, ‘르 베르니스’ 등을 선보인다.
 
음영감 있는 핑크 톤의 세련되고 감각적인 패키지가 돋보이는 ‘르 루즈(3.4g, 53,000원)’는 크리미한 제형으로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매혹적인 오렌지 레드 컬러의 립 연출을 도와준다. 높은 수분력과 도톰한 입술 연출 효과 등을 고루 갖춘 ‘멀티 루즈 퍼펙토(2.2g, 53,000원)’는 입술 톤에 맞춰 자연스러운 오렌지 컬러의 입술로 만들어준다.

‘프리즘 블러쉬’는 뛰어난 제품력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런칭과 함께 브랜드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제품이다. 부드러운 미립자 파우더 타입으로 피부에 매끄럽게 밀착돼 광채와 함께 생기 넘치고 자연스러운 치크를 연출해주며, 봄에 어울리는 감각적인 컬러로 조합된 오렌지 & 장미 무드의 2가지 버전이 새롭게 출시됐다.

또한, 두 가지 컬러의 조합으로 매력적인 눈매를 연출해줄 ‘듀얼 라이너’는 오렌지 색 포인트가 있는 로즈 모브 컬러와 활기찬 느낌의 그린 & 블루 컬러가 돋보이는 멀티 아이템으로 아이라이너 또는 아이섀도우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손쉽게 사용이 가능한 어플리케이터가 장착돼 또렷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며, 크림 텍스처가 번짐 없이 높은 지속력을 선사한다. 푸른 밤하늘의 색을 품은 ‘르 베르니스’는 네일 폴리쉬로 꾸뛰르 룩의 마무리를 보여준다.

지방시 뷰티 담당자는 “2019 스프링 컬렉션은 지방시만의 아이코닉한 감성을 담아내 세련되고 다채로운 색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라며, “이번 시즌에도 트렌디한 패키지가 돋보이는 리미티드 제품들로 화사하고 생기 있는 봄 메이크업을 완성해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