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NARS), ‘래디언스 리파워드 캠페인’ 선보여
나스(NARS), ‘래디언스 리파워드 캠페인’ 선보여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1.24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쉬어 글로우 파운데이션 등 확장된 베이스 컬러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어느 각도에서나 눈부시게 빛나는 래디언스 컴플렉션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나스의 창립자이자 포토그래퍼인 프랑수아 나스는 ‘빛’에 대한 본인의 철학을 담아 피부 본연의 광을 이끌어내는 베이스 제품으로 전 세계 여성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이에 나스는 파운데이션, 컨실러 등 컴플렉션 라인을 보강하고,독보적인 피부 광채와 페이스 볼륨을 완성해 줄 광채 부스터를 선보인다.

‘래디언스 리파워드 캠페인’ 의 제품 구성은 진줏빛 광채로 입체감 있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슈퍼 래디언트 부스터’ 리미티드 제품을 비롯해, 각종 어워드 수상과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찬사를 받는 결광 파운데이션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파운데이션’과 ‘쉬어 글로우 파운데이션’, ‘래디언트 크리미 컨실러’ 3종은 기존 쉐이드에 새로운 색상이 추가 출시된다. 피부 본연이 가진 ‘빛’뿐만 아니라 미세한 톤 차이를 구분해 자신에게 가장 어울리는 ‘색’을 찾고자 하는 트렌드를 반영한 것이다.

여기에 스페셜 기프팅으로 선보이는 ‘아이섀도우 팔레트 스킨 딥’은 모든 피부 톤에 어울리는 12가지 뉴트럴 누드 컬러로 구성되어 데일리 음영 아이 메이크업부터 볼드한 스모키 메이크업까지 연출 가능하다.

나스 컬트 클래식 컴플렉션의 완벽한 라인업을 완성해줄 ‘래디언스 리파워드’ 컴플렉션 라인은 오는 2월 1일부터 전국 나스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