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 2X’ 19회 연속 완판
조성아™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 2X’ 19회 연속 완판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9.01.24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세대 파운데이션으로 자리매김, 시장 주도하며 트렌드 리드

뷰티 마스터 조성아가 론칭한 홈쇼핑 전용 프리미엄 브랜드 조성아™의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 2X’가 지난 1월 23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진행된 10차 방송도 준비 물량이 모두 소진되며 또 한 번 완판됐다. 이번 완판으로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은 론칭 이래 홈쇼핑 전회, 19회 연속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매회 완판을 기록하면서 쿠션 이후의 3세대 파운데이션을 리드하는 제품으로 자리하며, 시장의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방송 시작과 동시에 소비자들의 문의가 폭주했고, 높은 관심 속 완판은 물론 주요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라 ‘실검 파데’의 위엄을 입증했다. 이로써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은 지난해 6월 론칭 이후 약 7개월 만에 누적 매출 150억원을 돌파하며 명실상부 홈쇼핑 대표 인기 파운데이션의 입지를 굳건히 했다.

브랜드는 연속 완판 비결로 구매 고객들이 작성한 후기를 꼽았다. 제품을 실제 구매한 소비자들이 각종 뷰티 커뮤니티와 SNS에 자발적으로 작성한 긍정 후기가 연일 화제가 되며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 돌풍이 불고 있다.

제품의 인기에는 뛰어난 제품력과 편의성도 주요하게 작용했다.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 2X는 최초의 뷰티 마스터로 혁신적인 스타일을 창조하고 제시하는 조성아의 30년 아티스트 노하우를 담은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의 F/W 시즌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리퀴드 파운데이션의 밀착력과 쿠션의 편리함, 스틱 파운데이션의 커버력을 담았으며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는 혹한기를 위해 속부터 촉촉히 보습 커버하는 약 40,000ppm의 알프스 장미 캡슐과 로즈 엑기스 성분이 함유됐다. 제품 하단에 마스터 브러쉬가 결착돼 언제 어디서든 촉촉하고 매끈한 무결점 베이스를 연출할 수 있다.

조성아™ 관계자는 “고객님들이 자발적으로 작성한 긍정적 구매 후기로 입증한 높은 제품력에 힘입어 19회 완판이라는 대기록을 세울 수 있었던 것 같다”며 “뷰티 마스터의 30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해 이제는 ‘스틱파운데이션’ 하면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이 고유 명사가 된 것처럼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 2X를 가장 먼저 떠올려주시는 것 같다. 앞으로도 고객님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