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에로코스메틱, ‘유니 어 데이 파운데이션’
시에로코스메틱, ‘유니 어 데이 파운데이션’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1.23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외선 차단효과, 미백, 주름 개선의 3중 기능성 화장품

‘시에로코스메틱(siero cosmetic)’이 하루 한 번 화장만으로 저녁까지 수정할 필요없이 완벽한 피부를 유지해주는 신제품 ‘유니 어 데이 파운데이션(UNI A DAY FOUNDATION)’을 23일 출시했다.   

신제품 ‘유니 어 데이 파운데이션’은 얇은 파우더 입자와 강력한 보습 성분이 스킨 케어 제품처럼 피부에 얇고 가볍게 발리면서도 결점을 완벽하게 보정하는 뛰어난 커버력을 자랑한다. 가벼운 사용감과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뭉침 없이 피부에 밀착돼 투명하고 자연스러운 피부를 연출할 수 있으며, SPF30, PA++의 자외선 차단효과와 미백, 주름 개선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3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수정 화장을 하지 않아도 오랜 시간 다크닝이나 무너짐 현상 없이 처음 화장한 모습 그대로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며, 특허성분 ‘CM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 자극 완화와 컨디션 회복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시에로코스메틱 마케팅 담당자는 “고보습, 고영양 스킨 케어 라인인 ‘유니 어 데이’ 라인의 첫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으로 풍부한 보습력에도 뭉치거나 밀리는 현상 없이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돼 투명하고 결점 없는 피부 보정이 가능하다”며, “보습력이 뛰어나 요즘처럼 춥고 건조한 날씨에도 각질 부각 없이 자연스럽고 윤기 있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